유라이브, 국내최초 4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 ‘아이쿼드’ 출시
[라이프팀] 누구에게나 예고 없이 발생하는 교통사고는 사전에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사고 발생 시 곤란하고 위험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그래서 차량 충돌로 발생하는 사고의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하기 위한 차량용 블랙박스는 이제 운전자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다양하게 판매되는 블랙박스 제품 중에서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찾기보다는 자신에게 필요한 성능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입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블랙박스 시장에서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유라이브는 Full HD LCD블랙박스 ‘알바트로스2’와 2채널 Full HD 와이파이 블랙박스 ‘아이샷건’에 이어 국내 최초 4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 ‘아이쿼드(i-Qua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쿼드는 국내최초 4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로, 스마트폰에서 전용앱을 이용하여 4채널 실시간 영상 및 녹화 영상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앱을 통해 모든 원격설정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Micro SD카드 포맷,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운전자들은 주간보다 야간에 주행 할 때, 시야가 좁아져 시야확보 문제로 사고가 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런 시야확보를 통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유라이브 아이쿼드는 사고현장은 물론 주차 중 감시화면까지 깨끗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주야간 모두 선명한 해상도 및 다양한 4채널로 사각지대 없는 넓은 시야를 확보하여 사고의 위험을 현저히 줄여준다.

상시 녹화 중 외부 충격이 발생하면 3축 가속도센서로 정확하게 감지하여 충격 감지시점 이전부터 30초 동안 영상을 저장하기 때문에 사고 발생 시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사고현장 촬영이 가능하다.

아이쿼드는 WiFi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4채널 실시간영상 촬영과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특징으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유라이브는 이번에도 국내최초 4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 아이쿼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와이파이 제품으로 시장에서 한 단계 앞서나가고 있다.

향후 스마트폰 통합 앱에서 유라이브 전 제품의 원격 설정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여 유라이브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블랙박스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일으킬 국내최초 4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 아이쿼드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채널 Full HD LCD 블랙박스 알바트로스2 등 유라이브의 다양한 제품은 유라이브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남자들의 마음, 세계 어딜가도 다 똑같아 '폭소'
▶ 모기 무는 이유, 난자를 성숙시키려고…‘피를 부르는 모성’
▶ 귀뚜라미 미국 도심 습격, 발디딜 틈 없는 거리…소름 쫙
▶ 슈퍼 화산 발견, 영국과 아일랜드를 합친 면적 ‘초대형’
▶ [포토] 김조광수-김승환, 이순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