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리화장품 추석맞이 '1+1'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리화장품 추석맞이 '1+1' 행사
    아리화장품이 추석을 맞아 주력 상품 ‘1+1’ 행사를 진행한다.

    송동운 아리화장품 대표는 10일 “청정지역인 강원 횡성의 서원농협에서 생산해 아리화장품이 판매하는 효소 생식 제품은 흡수율이 뛰어나 하루만 먹어도 다이어트, 피부건강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송 대표는 “효소생식의 주원료인 각종 곡물이 서원농협에서 농민들로부터 직접 계약 수매한 국내산 원료만 엄선해 생산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먹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아리 히알루론산 B.B 수’ 제품도 ‘1+1’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송 대표는 “이 제품은 하루 120㎖를 섭취했을 때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며 “효과 불만족시 빈 통을 보내주면 100% 환불을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착순 1000세트를 준비했다”며 “브랜드 몰을 방문하면 철갑상어 진액과 비그알 엑스 제품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각 제품은 아리화장품 브랜드 몰(www.ariss.kr )에서 만날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졸 엄마' 육아휴직 사용률 낮아…대졸과 최대 3배 차이

      어머니의 학력 수준이 높을수록 육아휴직 이용률과 이용기간이 모두 높게 나타났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육아휴직 이용률은 고졸 이하가 16%인 반면 대졸은 46.9%로 약 3배로 조사됐다. 대학원 이상일 경우 57.6...

    2. 2

      경북 문경 야산서 산불…"헬기 10대 등 투입, 진화율 80%"

      1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42분께 경북 문경시 농암면 지동리 야산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불이 났다.산림 당국과 경북도는 진화용 헬기 10대와 진화 차량 37대, 인력 110여명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

    3. 3

      "금값 올라서 유흥비로 쓰려고"…금은방 턴 10대들 검거

      인천 소재 금은방에서 금목걸이와 금팔찌를 훔쳐 달아난 10대 3명이 경찰에 체포됐다.인천 남동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A군 등 10대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A군 등은 지난 14일 오후 3시께 인천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