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등장에…박형식 '괴성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등장에…박형식 '괴성 폭발'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위문공연

    걸그룹 '에이핑크'가 15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위문공연에 출연한다.

    에이핑크는 지난달 24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수도방위사령부 편 위문공연에 참석했다.

    에이핑크는 '노노노', '마이마이' 등을 열창하며 '진짜사나이' 멤버들을 비롯한 군장병들을 응원했다.

    한 관계자는 "에이핑크가 섹시 콘셉트 걸그룹이 아니라서 장병들의 반응을 걱정한 것이 사실인데 엄청난 반응이 나왔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평소 에이핑크의 팬임을 자처했던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어느 때 보다 큰 호응과 괴성을 질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출연 소식에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멤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포함한 군대에서 최고 인기지", "에이핑크, 진짜사나이 멤버들 따로 응원 안해주나", "에이핑크 박초롱, 장병들이 진짜 좋아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사나이'가 찾아간 수방사 헌병단에서의 군생활은 15일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송강호부터 구교환까지…라인업 놀랍다는 소리 나오는 영화

      영화 '정원사들'(가제)이 주요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하며 제작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14일 하이브미디어코프에 따르면 남동협 감독의 신작 '정원사들'에 배우 송강호, 구교환, 송승헌, 이광...

    2. 2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3. 3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