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컬처 스페이스 `PYL The Factory`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PYL이 자신만의 창의적 개성과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PYL만의 문화 체험공간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13일부터 2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편집매장 `쿤위드어뷰(KOON WITH A VIEW)`에서 미술,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젊은 작가들과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PYL 체험공간 `PYL The Factory`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PYL The Factory`는 PYL이 지향하는 크리에이티브 정신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디어 아트, 사운드 아트 등 다양한 예술 장르로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특별한 문화 체험공간으로, 단순히 작품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PYL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PYL The Factory`는 PYL 3개 차종의 디자인, 성능, 사운드 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예술작품들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먼저 현대차는 현장에 `i30 미디어 아트카`를 전시하고, 미디어 아트 그룹 `뷰직(Viewzic)`의 `퓨처 캔버스(Future Canvas)`를 통해 고객 자신이 원하는 컬러와 패턴을 i30 위에 직접 빛으로 구현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사운드 아티스트 `강경덕 위드 베리띵즈(Verythings)`는 경적 소리, 문 닫는 소리 등 i40에서 나는 다양한 소리에 감성을 입혀 창조적인 사운드 아트를 제작하고, 자동차 좌석에 앉은 고객이 8개의 스피커를 통해 이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현대차는 벨로스터의 `비츠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된 디제잉 기계를 현장에 설치하고, 고객이 유명 DJ그룹 `360 사운드`에게 디제잉을 직접 배우며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음악의 빠른 속도감을 통해 벨로스터 터보의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특히 현대차는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있는 사진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할 경우 PYL 차량의 미니카를 비롯해 유명 디자이너 및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제작한 PYL 티셔츠, PYL 가방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 The Factory`는 문화 콘텐츠를 매개로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 가치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PYL 체험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PYL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수미 재산, 어느 정도?‥김구라 "돈 문제는 초월하신 분으로 인정!"
    ㆍ문천식 1000억 매출 돌파 "주부 마음 공감 멘트가 비결"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북극 빙하증가‥지구온난화 예측 빗나가 "미니 빙하기 접어들었다"
    ㆍ김중수 “FOMC 결과 주목‥양적완화 축소 영향, 제한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5억원 받고 그만둡니다"…은행원 '2400명' 일터 떠났다

      연말 연초 국민·신한·하나·우리·농협 등 5대 은행에서 약 2400명의 은행원이 희망퇴직으로 회사를 떠났다.1일 금융권에 따르면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 사이에 5대 ...

    2. 2

      무뇨스 현대차 CEO "美투자 속도낼 것…트럼프, 우리 투자의지 알아"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최고경영자(CEO·사장)가 대미 투자 속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미 투자 입법 지연을 문제 삼아 한국산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25%로 높...

    3. 3

      '성과급 1억'도 싫다…요즘 직장인 '최애' 회사 1위는 어디?

      삼성전자가 우리나라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꼽혔다. 이 회사가 해당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건 3년 만이다.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