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매니아 필수품 ‘머슬테라피’ 출시
[뷰티팀]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 케어가 근육 관리를 돕는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와 겔 2종을 선보인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골프와 야구 등 운동 중 발생하는 근육 뭉침과 평소 잦은 근육통으로 겪게 되는 통증을 예방, 완화하기 위해 머슬 테라피 신제품을 출시한다.

운동 중 발생하는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머슬 테라피 신제품 2종은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와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겔로 구성됐다.
스포츠 매니아 필수품 ‘머슬테라피’ 출시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는 의약외품으로 진통 소염 기능을 가진 살리실산과 적용부위에 청량감을 주는 캄파, 멘톨 성분을 주 원료로 사용해 냉찜질 효과와 근육통 치료에 효과적이다.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겔은 과라나씨 추출물과 프로 비타민이 함유돼 체내 및 피부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어깨와 종아리, 허벅지 등 뭉치고 뻐근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발라 마사지하듯 사용한다.

신제품 2종은 모두 박하유의 주 성분인 순도 100% 천연 유래 멘톨이 함유돼 산뜻하고 시원한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사용시 멘통향이 빠르게 증발해 향에 민감한 사람에게도 부담을 주지 않는다.

머슬 테라피 제품은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한 근육 부위에 정확히 도포할 수 있도록 신개념 용기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부위에 직접 제품을 대고 도포하는 형식의 펌핑 스프레이와 롤온(Roll on) 타입을 도입해 손에 묻히지 않고 국소부위까지 바를 수 있어 효율적이다.

미션 애슬릿케어의 자문위원인 마해영 스포츠레저학과 교수는 “운동 중 발생한 근육통을 방치한 채 운동을 강행할 경우 근육과 관절에 무리를 줘 악화될 수 있다. 운동 전 가벼운 스트레칭과 전문 제품을 사용한 관리로 근육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걸스데이 vs 걸스데이’ 외모 변천사 대공개
▶ ‘가을남자’라면, 리젠트 헤어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