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계상이 김병욱 PD와의 의리를 지켰다.







윤계상은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영철 극본, 김병욱 연출)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병욱 감독과의 의리를 지킨 것.



윤계상은 지난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엉뚱한 한의사 `윤계상` 역으로 출연했으며, 의외로 고집이 센 외유내강형 인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윤계상은 김병욱 감독의 제안에 카메오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어떤 인물로 등장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계상 카메오 출연 기대된다" "윤계상 카메오 의리남이네~" "윤계상 카메오 출연 무슨역으로 등장할까?" "윤계상 카메오라니 본방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킥` 시리즈를 만든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감자별 2013QR3`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또한 윤계상은 영화 `소수의견`(김성제 감독) 촬영을 마치고, 영화 `레드카펫`(박범수 감독)의 막바지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도연 민낯, 가을 공항패션에 이어 청순한 외모에 눈길
ㆍ백윤식 열애인정, 과거발언 눈길 "당사자가 좋으면 좋은 것"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존박 냉면케이크, 생일 날에도 냉면사랑♥
ㆍ현오석 "올해 세수부족 7~8조 예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