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앵커의 폭발력은 온라인에서 먼저 통했다.







16일 첫방송될 JTBC 메인 뉴스 `뉴스9` 앵커 손석희가 등장한 티저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중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지난 9일 공개된 두번째 티저 `새롭게 시작합니다` 편. 이 티저는 16일 현재 유튜브에서 조회수 13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타 포맷을 합해 약 14만 클릭을 기록했다.



또 지난 4일 공개된 첫번째 티저 `우린 볼겁니다` 편은 총 3만여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다소 무거운 내용의 뉴스 티저 영상이 이렇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며, 손석희 앵커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 티저 영상들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게시판에 게재됐고, "뉴스 티저를 보고 감동하기는 처음"이라는 등의 호평을 얻고 있다.



JTBC는 손석희 사장이 메인 뉴스 앵커로 데뷔하는 16일을 맞아 세번째 티저인 `귀담아 듣겠습니다` 편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JTBC 뉴스 뿐만 아닌 TV 뉴스 전반에 대해 온 세상 시청자들이 갖고 있는 기대를 제대로 반영하겠다는 제작진의 의지를 담고 있다.



한편 16일 시사 보도 중심 개편에 따라 JTBC는 개편된 아침 뉴스 `뉴스&` 오후 3시 `정관용 라이브` 오후 4시30분 박성태 기자의 `뉴스 콘서트` 등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사진=JTBC `뉴스9` 티저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준수 친구, 준영이 최승경 임채원 아들 `아빠 어디가` 출연
ㆍNASA 개구리 포착, 탐사선 발사시 압력이 솟구쳐 "살아있니?"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이보영 지성 웨딩화보, 서로를 빛나게 해주는 커플화보‥부러움 연발
ㆍ가계부채 1천200조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