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승원 아들' 차노아, 고소인 K양과 첫 대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승원 아들' 차노아, 고소인 K양과 첫 대면
    배우 차승원의 아들 차노아가 고소인 K양과 대질신문을 위해 경찰서로 출두한 모습을 Y-STAR '생방송 스타뉴스'가 단독 포착했다.

    지난 13일 오전 10시 차노아와 K양의 대질신문이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열렸다.

    차노아가 K양을 감금 및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후 두 사람이 처음으로 마주했다.

    이날 차노아는 청바지에 후드카디건을 입고 법률대리인과 함께 경찰서에 출두했으며, K양 역시 캐주얼한 차림에 모자를 푹 눌러 쓰고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K양은 마르고 왜소한 체격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약 13시간 동안 강도 높은 대질신문을 받았다. 담당 형사는 누가 옳고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신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을 담당한 강남경찰서 측은 "차노아가 혐의를 인정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묵묵부답했다.

    차노아와 고소인 K양의 대질신문 현장은 16일 오전 11시 '생방송 스타뉴스'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2. 2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3. 3

      롱샷 "'박재범 아이돌' 수식어 넘겠다"…가요계 향한 힘찬 첫 슛 [김수영의 현장톡]

      '박재범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롱샷(LNGSHOT)이 가요계를 향한 힘찬 첫 슛을 쐈다.롱샷(오율, 률, 우진, 루이)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샷 콜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