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굴착소녀쿵, 뮤블루‥게임으로 1천만원 아이템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녕하세요` 방송 이후 게임 `굴착소년 쿵`과 `뮤블루`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연의 주인공은 "친정에서 부모님과 같이 사는데 남편이 매일 게임만 한다"라고 고민을 시작했다.



    게임중독 남편은 "게임상에서 사람들이 제 마음을 많이 알아준다. 저보다 더 중독된 사람도 있는 것 같은데"라고 말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야유를 받았다.



    그는 "날개 100만원, 캐릭 몸만 70만원, 지팡이 230만원, 지팡이 아이템 강화에 200만원 정도 썼다"라고 고백하며 게임에 상당한 돈을 들인 것을 솔직히 밝혔다.



    또 "땅굴 파는 게임이 있는데 그걸로 돈도 벌 수 있다. 1천만 원 아이템은 800~900만 원에 되팔 수 있다"라고 전하며 사람들의 귀를 의심케 했다.



    한편 방송 이후 땅굴 파는 게임인 `굴착소년 쿵`과 `뮤블루`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굴착소년 쿵`은 은 2007년 3월 정식오픈 된 플래시 게임으로 방향키를 이용해 땅굴을 파 들어가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뮤블루`는 2009년 출시된 온라인 3D MMORPG 게임으로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을 받았다. 전작인 `뮤`에서 최고급 아이템인 대천사의 지팡이가 수백만 원에 거래되기도 해 게임이 아닌 재테크의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진영 결혼, 9살 연하 예비신부 얼굴 `깜짝 공개?`
    ㆍ이보영 지성 웨딩화보, 서로를 빛나게 해주는 커플화보‥부러움 연발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NASA 개구리 포착, 탐사선 발사시 압력이 솟구쳐 "살아있니?"
    ㆍ8월 생산자물가 전월비 0.3%↑‥반년만에 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재석이 받았던 이 꽃다발…새 제품 나왔다

      레고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다채로운 색상과 형태의 꽃과 식물로 봄의 계절감을 표현했다. 꽃다발, 화분, 벽면 ...

    2. 2

      티웨이항공, 프리미엄 승객 대상 맞춤형 서비스 강화

      티웨이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A카운터를 새롭게 오픈하고,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용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A카운터는 티웨이항공 비즈니스 클래...

    3. 3

      지프,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에 글래디에이터·그랜드 체로키 지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 지프의 아메리칸 정통 픽업트럭 ‘글래디에이터(Gladiator)’와 럭셔리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