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철 출퇴근, 2년간 지하철로 다녔다 "나보다 예쁜 여자 만나 연애하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희철 출퇴근 (사진= 코스모폴리탄)







    김희철이 출퇴근을 지하철로 했었다고 고백해 화제다.





    2년간의 공익 근무 기간을 마치고 돌아온 김희철의 싱가포르 화보가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됐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는 고금을 가리지 않는 진리를 명심하며 최대한 조용히 매일 지하철로 출퇴근 했다는 김희철은 “2년 동안 좋아하는 일을 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정말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전엔 팬들에게 옷 찢기고 머리 뜯기는게 싫고 부담스럽기만 했다던 그가 이번 촬영에선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을 팬들이 보고싶다며 설레하는 모습을 보여 매니저까지 놀라게 했다고 한다.





    김희철 측 관계자는 “공백기 동안 팬들의 관심에 목 말라보니 자신은 관심을 받아야 살 수 있는 사람이었다고 말하는 김희철에게서 왠지 모를 성숙함도 엿보였다”고 전했다.





    많은 공백기간 동안 많은 변화를 맞은 그이지만 여전히 바라는 여성상은 변치 않았다며 “이젠 나보다 예쁜 여자를 만나 진지한 연애를 시작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지금의 목마른 마음을 잊지 않고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혁 제압술, 절권도로 완벽하게 교관도 당황 `폭소`
    ㆍ조달환 하차, `우리동네 예체능` 떠난다‥ 박진영·존박 `농구`편 합류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박진영 신혼집, 방송에 소개됐던 경기도 대저택? 내부 보니‥
    ㆍ빗나간 예상‥출구전략 시점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모비스, 미래 디스플레이 '4각 연맹'

      현대모비스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인 ‘홀로그래픽 윈드쉴드 디스플레이(HWD·사진)’ 양산을 위해 각 분야의 글로벌 톱티어 3개 기업과 ‘쿼드 얼라이언스(4각 연맹)&rs...

    2. 2

      명인제약,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

      명인제약이 오너 경영 체제를 마무리하고 전문 경영인 공동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상장 당시 약속했던 ‘소유와 경영의 분리’를 상장 4개월 만에 실행에 옮긴 것이다.명인제약은 3일 이사회를 열고 ...

    3. 3

      SPC삼립 "시화공장 가동 중단…안전 최우선으로 조치 중"

      SPC삼립이 3일 경기 시흥시 시화공장 화재에 대해 "공장 전체 가동을 중단했다"고 밝혔다.SPC삼립은 이번 화재가 이날 오후 2시 59분쯤 발생했다면서 "소방 당국과 협조해 화재 진압 및 현장 수습에 최선을 다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