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서영 아나, 과거사진 '클레오 시절' 사진 공개 '분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서영 아나, 과거사진 '클레오 시절' 사진 공개 '분노'](https://img.hankyung.com/photo/201309/01.7879792.1.jpg)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XTM 아나운서 공서영이 과거 그룹 클레오에서 활동하던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개그맨 정범균은 공서영이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공서영의 화보 사진을 소개하며 "그룹 클레오 출신"이라고 공서영 과거를 언급했다.
이에 개그맨 허경환은 또 다른 사진 한 장을 꺼내 들며 "이건 몰랐을 거다 라는 느낌을 받을 텐데요"라며 공서영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그러자 클레오 멤버로 활동하던 공서영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어서 박수와 함께 공서영 아나운서가 등장했고 공서영 아나운서는 환하게 웃으며 인사하자마자 곧바로 허경환이 들고 있던 자신의 과거 사진을 양손으로 붙잡고 무릎으로 박살 내 폭소를 자아냈다.
공서영의 과거사진 증거 인멸에 '해피투게더3' MC 박명수는 "찢어도 인터넷에 많다"는 말로 공서영을 좌절하게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는 '여신' 아나운서 최희, 공서영, 정인영과 가수 솔비, 홍진영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