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이앤캠프, 광주·울산 매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심 속 캠프장 컨셉의 고깃집 프랜차이즈 `구이앤캠프` (대표 허원석, www.92camp.com)가 광주와 울산에 각각 매장을 오픈 하며 남부 지방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먼저 구이앤캠프 광주 상무점은 메가박스 1층에 1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입점하였으며, 도심 속 캠핑장 컨셉을 매장 전체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확 트인 매장 안에 들어서면 레드, 블루 등 강렬한 원색의 천막들이 경쾌하면서 활기찬 느낌을 준다.





    광주 상무점이 입점한 서구 치평동은 광주를 대표하는 제 1상권으로, 주변에 이마트, 롯데마트, 메가박스, 호남대학 등이 자리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상무역, 운천역, 쌍촌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45평 규모의 울산 삼산점은 테라스에도 테이블을 마련, 시원한 야외 공기와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울산 삼산점 역시 광주 상무점과 마찬가지로 내부 인테리어에 레드, 그린 컬러 등의 강렬한 원색을 사용하여 활기찬 느낌을 주었다.





    울산 삼산점이 입점한 남구 달동은 울산의 대표 상권 중 하나로, 근처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고속버스터미널 등이 자리해 다양한 연령층이 유입되고 있다. 관광객을 위한 비즈니스호텔들이 본격적으로 개장하고 있는 데다 울산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업스퀘어도 개점하여, 커지는 상권만큼 유동인구 또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LA다저스` 류현진 홍보직원, 카라스코 여신미모 화제
    ㆍ유명 의류업체 회장, 항공사 직원 폭행 논란.."고의 아냐" 해명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천정명 이효리 "저는 이효리가 싫습니다" `악마조교` 맞아?
    ㆍ제조업 회복‥본격 상승 `글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