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피겐SGP, 갤노트3 액정보호용 강화유리 `글라스tR 슬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가 일반 필름보다 강도가 3배 가량 높아 우수한 액정보호 기능을 가진 갤럭시노트3 액정보호 강화유리 `글라스tR 슬림`을 출시했습니다.



    슈피겐SGP의 갤럭시노트3용 `글라스tR 슬림`은 열쇠, 동전 등 금속성 물체의 자극에도 흠집의 우려가 적을 만큼 강력한 표면 강도를 갖추고 있어 기존 보호필름보다 3배 가량 높은 보호력을 자랑합니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아이폰4S 기종부터 선보인 액정보호 강화유리는 필름보다 진화된 내구성과 선명함을 통해 까다롭기로 소문난 아이폰 유저들에게도 인정받은 제품" 이라며 "갤럭시노트3의 경우 액정 위에 직접 S펜을 사용하는 일이 잦고 대화면 디스플레이 특성 상 화면 보호에 대한 필요성이 큰 만큼 강화유리를 사용하면 일반 필름보다 오랜 기간 화면을 선명하게 보호할 수 있다" 고 말했습니다.



    `글라스tR 슬림`은 화학 처리된 슬림한 강화유리소재로 빛 투과율이 뛰어나기 때문에 화면의 선명함이 보호필름보다 탁월하며, 터치 감도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 점도 특징. 특히, 국내 특허를 취득한 슈피겐SGP의 정밀한 가공기술로 강화유리의 모서리를 부드럽게 굴곡 처리해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우수합니다.



    자가점착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힘들어하는 부착에 대한 고민도 해결했습니다. 화면 위치에 맞춰 올려놓고 살짝 밀어주기만 하면 빠르고 자연스럽게 부착되어 보호필름과 달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레포빅(Oleophobic) 코팅처리로 기름오염이나 지문이 쉽게 묻지 않고 잘 닦이는 점도 특징.



    한편, 슈피겐SGP는 갤럭시노트3용 `글라스tR 슬림` 출시를 기념해 내달 16일(수)까지 네이버 쇼핑 서비스인 샵N(shop.naver.com/spigen)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3천원 상당의 천연 가죽 스트랩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지혜 반말, `금뚝딱` 루나 역에서 못 벗어난거야? 3살 연상 성유리에게 반말 논란
    ㆍ한지혜 자작극 해명, "등산 데이트 사진, 자작극 아니야"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K기자 중환자실 입원, 백윤식 병문안..수면제 과다복용 왜?
    ㆍ美 정부 17년 만에 `셧다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U, 중국산 전기차 관세→최저 판매가격제로 전환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 수출에 대해 중국이 요구해온 최저 판매가격제로 전환하기로 했다. 최대 무역 갈등 요인인 중국산 전기차 관세 완화로, 그린란드와 관련한 유럽과 미국의 긴장이 높아진 가운데 EU와 중국간...

    2. 2

      "TSMC, 4분기 순익 27%증가 전망"…8분기 연속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대만의 TSMC는 지난 4분기 순익이 27% 급증, 사상 최고 수준의 순익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금융정보업체인 LSEG가 집계한 19명의 ...

    3. 3

      "메모리칩 부족과 부품가 상승에 올해 스마트폰 출하 감소 전망"

      지난 해 전세계 스마트폰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한 것으로 추산됐다. 그러나 올해는 D램과 낸드 부족 및 부품 가격 상승으로 작년보다 출하량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됐다. 카운터포인트 리서치는 12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