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윤식 연인 K기자 수면제 과다복용 입원…앞으로 어떻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윤식 연인 K기자 수면제 과다복용 입원…앞으로 어떻게?

    K기자 수면제 과다복용

    배우 백윤식의 전 여자친구 K기자 수면제 과다복용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10월1일 백윤식 소속사 관계자는 “백윤식이 금일 새벽 K씨의 소식을 듣고 병문안을 다녀왔다. 쾌유를 빌지만 개인 사생활인 만큼 더 이상의 공식 언급은 어렵다”고 밝혔다.


    K 기자는 9월30일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서울의 한 종합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했다. 근무중인 방송사에는 휴가를 제출한 상태다. 앞서 백윤식과 K기자는 지난달 13일 30년의 나이차를 뛰어넘어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나 2주 후 K기자가 돌연 “백윤식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를 폭로하겠다”고 기자회견을 자청했다.

    당시 K기자는 생각보다 많은 기자들이 현장에 몰려들자 부담스러운 마음에 회견을 취소한 뒤, 다음날 한 매체를 통해 “백윤식에게 20년간 교제해온 다른 여자친구가 있었고, 나를 응원하는 것처럼 알려졌던 백윤식의 두 아들에게 폭행을 당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두 아들인 백도빈 백서빈 형제는 9월30일 오후 법률대리인을 통해 “밤늦게 집안에 들어와 막무가냐 행패를 부리는 K기자와 실랑이가 있었을 뿐 폭행은 전혀 없었다. 오히려 K기자가 일방적으로 얼굴을 폭행했고 이 모든 사실은 녹취나 기타영상, CCTV 등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K기자 수면제 과다복용 입원 소식에 네티즌들은 "K기자 수면제 과다복용으로 입원까지 하다니…진실은엇일까?"등의 반응을 보이며 궁금증을 나타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공의대·신설의대에 연 100명씩 가닥…의대 증원 규모 축소 전망

      정부가 새로 설립될 공공의료사관학교(공공의대)와 의대 없는 지역에 신설될 의대에서 2037년까지 600명의 의사가 배출될 것으로 보고 내년도 의대 정원을 결정한다. 의대 정원 결정에 영향을 주는 2...

    2. 2

      "좋아 보였다"…'음주운전 3회' 임성근, 문신 이유도 밝혀

      음주운전 3회 전력을 고백한 임성근 셰프가 문신을 한 이유도 설명해 화제다. 지난 19일 임 셰프는 음주운전 3회 전력을 셀프 고백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의 비판이 쏟아지자 일일이 댓글로 답글을 남...

    3. 3

      부산시, 250조 해양반도체 시장 공략

      전력반도체 국산화의 첫발을 내디딘 부산시가 관련 시장 선점에 본격 나선다. 해양반도체를 앞세워 소형 전기추진선 분야부터 ‘트랙 레코드’를 쌓고, 정부·연구기관·기업이 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