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FC, `블랙&레드 버거` 매진 행렬에 고객감사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FC(www.kfckorea.com)가 신제품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에 대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소셜커머스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0월 1일 시즌 메뉴로 선보인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는 출시하자마자 일부 매장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실시한 1차 소셜 프로모션은 이벤트 당일 선착순 5만 명으로 준비된 물량이 단시간에 전량 매진된 것은 물론이고,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고객문의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10월 4일(금)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선착순 5만명에게 KFC의 대표 인기메뉴인 아이트위스터(1700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쿠폰을 제공할 계획 입니다. 프리쿠폰은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를 단품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가을 KFC의 시즌 스페셜 메뉴인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는 단품 각각 27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3500원에 판매되며, 18일까지 하루 종일 런치메뉴 가격대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뜻으로 지난 2일 선보였던 소셜 프로모션을 다시 한 번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지섭 나쁜손 발언, "손을 옷 속으로 넣어야 했나" `깜짝`
    ㆍ김광규 아파트선물, 어머니에 통큰 효도 선물 `훈훈`
    ㆍ강한나 드레스 "얼굴은 청순한데‥이제는 엉덩이골인가" 파격 그자체
    ㆍ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10조원 시대 열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GDP 연율 4.4%↑ 증가…2년 만에 최고

      미국 경제는 수출 호조와 재고 감소에 힘입어 작년 3분기에 연율로 4.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만에 가장 높은 것으로 예상치보다 0.1%포인트 더 높아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

    2. 2

      다이먼, WEF서 '트럼프 신용카드 정책·이민정책' 비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예측불가능한 정책에도 미국 기업CEO들이 자기검열하는 분위기속에 세계 최대 은행인 JP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쓴 소리를 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와 이민정책을 비판했다....

    3. 3

      '쿠팡 사태' 국제분쟁 되나…美투자사 "가혹한 조사로 경쟁 방해"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