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경호 "하정우, 현재 스케줄 직접 관리..수면시간도 통보"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경호가 현재 영화 홍보 스케줄을 하정우가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는 정경호가 출연했다. 그는 평소 장기하와 얼굴들의 굉장한 팬임을 밝히며 DJ장기하와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방송을 이어갔다.



    이날 정경호는 "이번 영화 `롤러코스터`와 관련된 홍보활동이 혹시 하정우 감독의 지시냐"는 청취자의 질문을 받았다.



    이에 정경호는 "현재 출연하는 모든 예능, 라디오 스케줄은 모두 하정우씨가 직접 관리한다. 수면시간과 같은 개인정비 시간까지 문자로 통보해온다. 지금도 아마 듣고 있을 텐데, 오늘은 아직 몇시에 취침하라는 문자가 오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경호는 자기 자신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순간으로 "잠들기 전 매일 기도를 하며 온몸에 뽀뽀를 할 때다"고 말했다. 이에 장기하는 "몸이 참 유연한 것 같다"고 재치있게 응수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경호 하정우 정말 귀여워" "정경호 하정우 `롤러코스터` 대박 나길" "정경호 하정우 깨알같네" "정경호 하정우 내 스케줄 좀 관리해줬으면..." "정경호 하정우 `롤러코스터`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정우의 감독 데뷔작이자 정경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롤러코스터`는 17일 개봉.(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맥도날드 할머니 과거...`메이퀸 수준의 미모` 안타까워
    ㆍ맥도날드 할머니 사망, 무연고 변사자 처리...원인은?
    ㆍ저스틴비버, YG식당서 한식 즐겨‥ 싸이 절친 스쿠터 브라운 추천
    ㆍ한은, 내년 성장률 전망 4.0% → 3.8%로 낮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모님 직장 있는 한국에 와보고 싶었어요"

      영원무역그룹은 숙명여자대학교와 협력해 방글라데시와 베트남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현지인 직원 여대생 자녀를 한국으로 초청하는 글로벌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참가 학생들은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7...

    2. 2

      디지털자산 시장에 고도성장기 규제를 적용한다면 [한경 코알라]

      코인, 알고 투자하라!한국경제신문의 암호화폐 투자 뉴스레터 '코알라'에 실린 기사입니다.매주 수요일 아침 발행하는 코알라를 받아보세요!무료 구독신청 hankyung.com/newsletter&...

    3. 3

      신세계百, 기순도 명인과 함께 '장담그기'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은 대한민국 전통장 분야의 대표 장인인 기순도 명인과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나만의 장 만들기’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14일까지 참가 접수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