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證,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투자증권은 10일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금융상품 상장지수펀드(ETF) 주식 등의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인 '새로운 마음으로 新나게 쏜다'는 은행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한 기존, 신규 고객을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다음달까지 KB투자증권에서 판매 중인 펀드를 신규 매수하거나 주가연계증권(ELS)를 청약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30만원, 2등 2명에게 20만원, 3등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장 빨리 가입한 고객 1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을 준다. 이 행사는 임의식 펀드 또는 ELS 상품 가입시 100만원당(적립식 펀드는 5만원) 추첨 기회를 추가 1회 부가한다.

    다음달 8일까지는 ETF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10억원 이상 ETF 약정 거래를 달성한 선착순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주간 단위로 총 5차에 걸쳐 진행되며, 중복 참가가 가능하다. 또 연말까지 신규,기존 고객 구분 없이 ETF 전상품에 대해 HTS, 홈페이지, 모바일 앱 거래시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KB투자증권 제휴은행에서 개설된 증권연계계좌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타 히어로' 이벤트는 주간 단위로 1억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응모권인 별을 지급하고, 별을 1개 이상 보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거래 금액에 따라 주간 최대 10개까지 별 획득이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KB투자증권 은행 연계 및 영업점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Today's Pick: "클래시스, 4분기 영업이익 49%대 성장 기대"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한 보고서📋📈📉 클래시스 "3분기도 버틸 만했는데, 벌써 기대되는 4분기"📈 목표주가: 6만9000원 → 8만원(하향) / 현재주가: 4만9900원투자의견: 매수(유지) / 키움증권[체크포인트]-3Q25 실적은 매출액 830억(YoY +39.7%, QoQ -0.3%; 컨센서스 -2.2% 하회), 영업이익 376억(YoY +29.9%, QoQ -12.5%, 영업 이익률 45.3%; 컨센서스 -11.5% 하회)을 기록.-국내 장비: 3Q25 매출액 116억(YoY +86.0%, QoQ -8.1%)을 기록. 마이크로 니들 RF 장비 ‘쿼드세이’ 7월 출시, 레이저 장비 ‘리팟’으로 장비 판매세가 견고하게 나타났다. 또한 HIFU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는 매년 500대, RF 장비 ‘볼뉴머’는 매년 300대 이상 판매될 수 있는 체력을 여전히 입증.-해외 장비: 3Q25 매출액 313억(YoY +18.3%, QoQ -4.6%)을 기록. 브라질 MedSystems 인수 전후로 중단했던 장비 납품을 개시. 해당 효과는 4Q25에 더욱 크게 반영되어 QoQ 매출액 증가로 이어질 수 있어.-유럽에서 ‘울트라포머 MPT’(=’슈링크 유니버스’), ‘볼뉴머’를 국가별로 런칭을 진행하고 있고, 현지 반응이 좋아 꾸준한 장비 매출 성장이 기대. 미국에서는 연내로 ‘쿼드세이’ 장비도 출시할 예정. 일본은 직영 법인 통한 장비 출하, 4Q25 체인 클리닉형 주요 장비 판매가 기다리고 있어 또 다른 외형 성장의 동력.-소모품: 3Q25 매출액 373억(YoY +43.4%, QoQ +6.0%; 매출 비중 44.9%)을 기록. 장비 설치 대수가 증가하면서 소모품 사용량 비례하여 늘고 있어.-4Q2

    2. 2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AI 밸류체인 진입…목표가↑"-SK

      SK증권은 11일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에 대해 "인공지능(AI) 밸류체인(가치사슬)에 진입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3만2000원에서 4만4500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이 증권사 박형우 연구원은 "글로벌 빅테크(거대 기술기업)들과 국내외 동박적층판(CCL) 제조사들로부터 동박 공급 요청이 확인된다"며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이에 맞춰 회로박 생산능력(CAPA)을 올해 3300t에서 내년 5500t으로 증설할 계획이나 주문량을 대응하기엔 역부족인 상황"이라고 분석했다.이어 "AI 서버·네트워크 기판 밸류체인의 탈중국 수혜도 기대된다"며 "이는 기판 산업 전반에서 포착되는 현상으로, 국내 경쟁사의 (중국 업체로의) 회로박 매각도 긍정적"이라고 짚었다.아울러 "다층기판(MLB)용 회로박은 배터리 전지박 대비 T값이 세 배 높다"며 "평균판매단가(ASP) 상승 모멘텀(동력)"이라고 강조했다.SK증권은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의 4분기 영업손실이 352억원으로 적자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내년엔 적자가 전년보다 약 1000억원 줄고, 흑자 전환 시점은 같은 해 하반기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박 연구원은 "기존 북미 위탁생산(OEM) 고객사로의 출하량은 감소하지만 신규 전기차(EV) 업체로 출하가 증가할 것"이라며 "에너지저장장치(ESS)와 AI 서버 기판용 매출이 본격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3. 3

      사그라든 한한령 해제 기대…엔터株 실적 부진에 '추락' [종목+]

      엔터테인먼트 관련주가 강하게 조정받고 있다. 시장 기대를 충족하지 못하는 부진한 실적을 거둔 데다 그간 주가 상승을 이끌었던 중국 한한령(限韓令·한류 제한령) 해제 기대도 사그라든 영향으로 분석된다. 다만 증권가에서는 내년 간판 아티스트들의 활동 재개로 실적이 개선되면 다시 시장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전날 6.81% 내린 6만71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 주가는 이달 들어서만 26.67% 급락했다. 같은 기간 에스엠(-14.06%) 하이브(-10.41%) JYP엔터(-10.26%) 등 다른 엔터주도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였다.실적이 부진해지자 실망 매물이 쏟아진 모습이다. 하이브는 올 3분기 매출액 7272억원과 영업손실 422억원을 기록했다고 전날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7.8% 늘었으나 영업이익이 적자로 돌아섰다. 영업이익은 시장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인 366억원도 크게 밑돌았다. 코르티스 등 남미 현지화 그룹에 대한 투자와 북미 사업 구조 개편을 위한 일회성 비용이 반영되면서다.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3분기 영업이익도 311억원으로 흑자 전환했으나 시장 기대치인 339억원을 밑돌면서 투자심리가 급격히 악화했다. 블랙핑크 투어 매출이 반영됐음에도 기획상품(MD) 사업 성과가 예상보다 저조했던 탓이다. 에스엠은 본업에서의 성장세를 유지했으나 디어유와 드림메이커 등 일부 주요 자회사의 실적이 부진했다.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디어유의 경우 중국 진출 이후 사업 진행 속도가 기대보다 다소 더딘 상황"이라며 "드림메이커는 본사와의 협업이 기대보다 부족했다"고 평가했다.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