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진운 안부인사, 교통사고 이후 근황 "치료 잘 받고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2AM 멤버 정진운이 교통사고 이후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6일 오후 11시 30분 문경새재 터널 안에서 정진운이 탑승한 차량과 25톤 트럭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됐다. 이 사고로 정진운은 오른쪽 발목 골절상, 10cm 가량의 열상을 입었다.



    정진운은 10일 2AM 팬카페에 `팬분들이 크게 걱정하고 계실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 먼저 이렇게 걱정을 끼쳐드려서 죄송스럽다. 사고가 생각보다 크게 나서 많이 놀라셨을텐데 다행히도 차량 안에 타 있던 저와 스태프 모두 잘 치료를 받고 있는 상태다`라고 안부를 전했다.



    이어 정진운은 `많은 분들께서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하루 빨리 여러분들께 상황을 전해드리고 안심시켜드리고 싶었는데 늦어져서 죄송하다.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웃으며 인사 드리겠다`고 인사를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진운 안부인사 괜찮다니 다행이다" "정진운 안부인사 빨리 치료받고 쾌차하길" "정진운 안부인사 가슴이 철렁했네... 하루빨리 얼굴 보고 싶다" "정진운 안부인사 남겨주는 센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정진운 트위터)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치과의사 폭행, 알고보니 `노인폭행 동영상`의 그 사람‥폭행 이유가?
    ㆍ`친구2` 예고편 공개된 날, 공교롭게도 칠성파 두목 체포
    ㆍ`친구2` 예고편, 김우빈 강렬한 등장 `구멍 뚫릴 눈빛 발사`
    ㆍ셧다운 장기화‥한국경제 `암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마크롱,"미국은 폭군, 유럽에 대한 관세 철폐해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미국이 유럽 국가들에 부과하는 관세를 철폐할 것을 촉구하며 미국을 이웃을 괴롭히는 "폭군”(Bullies)에 비유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2. 2

      트럼프 관세위협에 美증시 1%넘게 하락…올상승분 반납

      그린란드를 둘러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관세 위협으로 미국 증시가 올해 상승분을 다 토해냈다. 20일(현지시간)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S&P500 지수는 1.2% 하락했다. 나스닥 ...

    3. 3

      EU, 사이버보안법개정에서 화웨이 등 부품 단계적 사용금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보안 우려가 높은 국가의 공급업체의 부품 및 장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기술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