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과 리튠, 어린이 건강식품 100%식물성 '츄어블 오메가3' 출시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은 100%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해 DHA를 고함량 함유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리튠 츄어블 오메가3’를 출시했다.

‘리튠 츄어블 오메가3’는 전문 제약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출시한 츄어블 오메가3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생선이 아닌 안전하게 배양된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들어져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없앴다.

또 어린이 두뇌기능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 함량을 97%로 높였으며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돕는 비타민 D와 항산화에 효과적인 비타민 E,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아연까지 함유하고 있다.

‘리튠 츄어블 오메가3’는 레몬 맛으로 설계돼 아이들이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더욱 안전하다.

LG생명과학 리튠 관계자는 “100% 식물성 오메가로 만들어진 ‘리튠 츄어블 오메가3’는 하루에 485mg고함량의 DHA뿐 아니라 비타민 D와 E, 아연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한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두뇌발달, 성장, 면역의 삼박자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다"며 "상큼한 맛과 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으로 평소 비릿한 향 때문에 오메가3를 거부했던 아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튠 츄어블 오메가3’는 15일분에 2만8000원이며,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 및 오프라인 구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