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항공, 태국 파타야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항공, 태국 파타야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제주항공은 태국 파타야에 FIT(Free Individual Tour, 개별자유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제주항공 FIT 전용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제주항공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지난해 12월 괌에 설치한 데 이어 지난 9월 세부, 그리고 이번에 파타야까지 모두 3개 도시에 FIT를 위한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게 됐다.

    태국 파타야 FIT 전용라운지는 방콕 수완나폼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는 파타야 시내 두짓 D2 리조트 로비에 설치됐으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된다.

    제주항공 파타야 FIT 전용라운지에서는 △수완나폼국제공항과 파타야 시내 리조트를 잇는 픽업/드롭 서비스만 유료(1인 편도 25USD)로 운영되고, △사고 등 긴급상황 지원 △통역 △음료 제공 △짐 보관 △옵션관광 정보 및 할인예약 △제휴식당 할인 △인터넷 전화 및 인터넷 사용 등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산호섬 투어, 스파, 파타야 반나절 투어, 농눅빌리지 및 코끼리 트레킹 투어, 럭셔리 요트투어, 해양레포츠, 파타야 시내투어, 알카쟈쇼, 티파니쇼 등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해준다.

    할인 투어나 픽업서비스 등은 파타야 FIT 전용라운지 사이트(www.jejuair-lounge-thai.net)에서 미리 예약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파타야 FIT 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두짓D2 리조트 객실을 최저11만원(2인 1실)부터 제공하며, 리조트 내 스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탈팡족 노리는 배민·컬리…퀵커머스 주문 급증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 사태 이후 ‘탈팡족’이 퀵커머스(즉시 배송) 시장으로 유입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1시간 내외로 즉시 배달해주는 퀵커머스에 점차 익숙해지고 있어서다. 배달의민족과 컬리 등 주...

    2. 2

      맘스터치, 부당이익금 소송전 최종 승소

      국내 최대 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4년에 걸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다. 최근 한국피자헛의 패소를 계기로 차액가맹금(본사가 가맹점에 원부자재를 공급하면서 취득하는 마...

    3. 3

      "반도체 주도권 놓칠 수도"…우려 속 '한방'에 업계 화색

      반도체산업 경쟁력 강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반도체특별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직후 업계에서 "환영한다"는 반응이 나왔다. 한국반도체산업협회는 29일 환영문을 내고 "반도체 산업계는 반도체특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