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쇼핑 연계 알뜰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가 `모바일 통신비 대혁명` 내세우며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마트는 SKT와 손잡고 이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할수록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쇼핑할인 알뜰폰`을 17일 부터 판매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자체 개발한 통신비할인 모델로 통신비가 기존 이동통신망사업자(MVO) 폰보다 최대 47% 저렴하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이나 횟수에 따라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마트에서 오뚜기 상품 1만원어치를 사면 1천원, 동심 맥심커피 2만원 구매 시 1천원을 할인받는 방식입니다.



    이처럼 할인받을 수 있는 품목의 가짓수는 50여 개 브랜드의 5천여 개에 이릅니다.



    또 삼성, BC카드 등 신용카드 실적 별 할인이 가능하고 알뜰폰에 설치된 어플을 이용해 광고를 볼 경우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한 할인 금액이 계약된 통신비보다 클 경우 차액은 포인트로 적립돼 이마트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허인철 이마트 사장은 "통신비 절감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모델로 통신비 해결방안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가입자를 연내 5만 명, 3년 내 1백만 명 유치할 것을 목표로 알뜰폰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국 괴생명체 포착,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골룸`형체
    ㆍ김민정 눈동자관리 공개 "죽염 사용한다‥ 눈이 커서 관리 필요"
    ㆍ이민호 손베개, 박신혜와 로맨틱 베드 밀당 `달달`
    ㆍ9월 취업자수 46만명 증가‥1년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