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홈쇼핑, 20일 '동반성장 중소기업 우수상품전' 판매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홈쇼핑, 20일 '동반성장 중소기업 우수상품전' 판매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오는 20일 오전 6시 동반성장 주간을 기념해 '동반성장 중소기업 우수상품전' 판매 방송을 통해 '가리미 가평잣김 기획세트'와 '지우미디어 미라클캐스트'를 판매한다.

    수산식품 전문 제조업체 ‘가리미’의 ‘가평잣김 기획세트’는 잣을 발라 구워 특유의 고소함과 향이 일품이며 밥반찬은 물론 간식으로도 먹기 좋은 식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평잣김 7상자(4절*5매), 황잣(8g*25봉)으로 구성됐으며 3만4800원에 판매한다.

    ‘미라클캐스트’는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TV나 모니터에 무선으로 전송해주는 기기로 스마트폰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음악, 게임 등을 큰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 LG, 팬텍 등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하다. 가격은 6만5000원.

    롯데홈쇼핑은 나아가 오는 21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주관으로 진행하는 ‘홈쇼핑과 중소기업 맞선의 장’ 구매상담회에 참여해 MD가 직접 중소기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상담을 실시해 판로개척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중소기업 우수상품전 판매방송은 구매상담회에 앞서 참가 중소기업 20개 중 2개 기업의 상품을 엄선해 특별방송을 시행하는 것.

    롯데홈쇼핑 대외협력팀 이형식 팀장은 "차주 21일부터 시작되는 동반성장 주간을 맞아 중소기업의 매출을 실질적으로 도울 수 있는 판매방송을 기획했다"며 "우수상품전 판매방송 영상은 다음주 구매상담회에서도 상영될 예정으로 신규 중소기업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출근길, 최강 한파…향로봉 체감기온 영하 35도 [모닝브리핑]

      ◆ 성탄절 다음 날 강추위 '절정'…서울 아침 기온 -11도크리스마스 다음 날이자 금요일인 2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강풍으로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지겠으니...

    2. 2

      '나도 '흑백요리사'처럼 해볼래'…백화점서 '캐비어' 인기 폭발

      캐비어(철갑상어알), 트러플(버섯), 수입 버터 등 고가의 희귀 식자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넷플릭스 예능 ...

    3. 3

      "농기계도 반값 지원해주는데…제조업 뿌리는 왜 홀대하나"

      “농민이 농기계를 살 때도 50%를 정부가 지원해줍니다. 그런데 제조업의 근간인 금형 업체들이 DX(디지털 전환)·AX(인공지능 전환) 인프라를 구축할 땐 지원 받기가 참 어렵습니다."한국금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