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가 ‘NFC 교통카드’의 얼굴이 됐다.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의 윤은혜와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주역 4인방의 모습이 담긴 ‘NFC교통카드’가 등장해 화제다.



앞서 ‘NFC교통카드’는 드라마를 응원하고 격려해주는 특별한 드라마 팬들을 위한 색다른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NFC교통카드’에는 드라마에 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주인공들의 현장 뒷모습을 포착한 미공개 사진과 영상, 촬영 현장 메이킹, NG장면 등이 담겨있다. 카드에 NFC 칩이 내장돼있어 휴대폰에 가볍게 터치만 하면 바로 ‘미래의 선택‘에 관한 수많은 자료들을 만나볼 수 있게 제작된 것. NFC 기능이 없는 휴대폰은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런가하면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4명의 주인공들은 ‘NFC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하는 깨알같은 인증샷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들이 직접 ‘미래의 선택 NFC 교통카드’를 들고 장난스런 포즈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것.



특히 이번에 선보일 교통카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환영 메시지와 함께 드라마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확인할 수 있다.



‘미래의 선택’ 측은 배우들의 인증샷 공개와 함께 ‘미래의 선택’ 공식 카페를 개설, 이미 지난 4일부터 ‘미래의 선택 NFC 교통카드’ 1차 신청 접수를 받고 있는 상황. 카페가 공개됨과 동시에 가입이 몰리며 ‘미래의 선택 NFC 교통카드’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카드 신청은 ‘미래의 선택’ 공식 카페에서 20일까지 계속되며 신청 마감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에게 21일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래의 선택 윤은혜 교통카드 탐나는데요?” “대박. 미래의 선택 윤은혜, 정용화 교통카드 어디서 구하나요?” “미래의 선택 윤은혜 진짜 청순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사진=에넥스텔레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천수 거짓말 해명 들통 아내는 없었다‥선수생활 최대 위기!
ㆍLA다저스 6차전 `커쇼`출격‥류현진에게 다저스의 운명이 걸렸다!
ㆍ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장소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현장 무대설치 완료
ㆍ코스피 2050선 돌파..외인 최장 순매수 경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