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맥도날드, 주방 공개하는 ‘내셔널 오픈 데이’ 행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맥도날드 (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자사 식재료와 품질 관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발표한 `엄마가 놀랐다` 캠페인 시즌 2를 공식 출범하고, 오는 29일(화), 전국 맥도날드 250여개 매장에서 5,000여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셔널 오픈 데이(National Open Day)` 행사를 진행합니다.



    내셔널 오픈 데이는 지난 2004년 맥도날드가 업계 처음으로 일반 고객들에게 주방을 공개한 이후, 맥도날드 제품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식재료와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주방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더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서울, 부산, 대전, 대구 등 참여 매장에서 미리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건자재실과 냉장, 냉동고, 주방 등을 포함한 매장 투어를 통해 맥도날드 메뉴들이 최고 품질의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엄격한 기준에 따른 위생 관리 시스템을 거쳐 만들어 지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맥도날드는 항상 고객들과의 약속인 QSC&V(Quality, Service, Cleanliness and Value: 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 원칙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내셔널 오픈 데이와 같이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식재료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활동을 다각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맥도날드 매장에 구비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참가자 발표는 오는 28일(월)에 매장에서 개별 안내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병옥 파채라면 `라면의 진화는 계속된다!`.. 안 느끼하고 신맛이 일품!
    ㆍ신지훈, 용준형과 다정샷 `참 착하고 착한 막냉이`
    ㆍ무도가요제 뒤풀이, "정준하 박명수, 따뜻한 남자 둘"
    ㆍ[뉴욕증시 마감] 美기업 실적 부진 `혼조`‥S&P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역사적 실적"…삼전·닉스, 메모리 급등에 또 '대박' 전망

      올 1분기 메모리 가격이 80~90% 뛸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범용 서버 D램 상승세가 이어지는 데다 낸드 가격도 이 기간 동반 상승이 예상된다는 관측이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국내 제조사엔 &#...

    2. 2

      오리온, 연 매출 3조 3000억 돌파…중국·베트남이 끌고 러시아·인도가 밀었다

      오리온이 러시아·인도 등 해외법인 성장과 수출 확대에 힘입어 견고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5일 오리온에 따르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한 3조3324억원을 기록했다. ...

    3. 3

      토스뱅크, 전문직 자영업자 대상 '전문직사업자대출' 출시

      토스뱅크는 전문 자격을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전문직사업자대출'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 대출 상품은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약사, 수의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