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지섭 이태원 목격담, 클럽에도 나타나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지섭 이태원 목격담, 클럽에도 나타나더니…
    소지섭 이태원 목격담

    뮤지컬을 보러 간 배우 정우성 목격담이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소지섭의 목격담이 전해졌다.

    18일 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지섭을 실제로 봤다는 목격담과 함께 소지섭이 쉬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이 올라왔다. 확인 결과, 소지섭은 같은 날 오전 서울 이태원 부근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지섭은 겨울 옷을 입은 채 오토바이에 기대 촬영 도중 잠시 쉬는 것으로 보인다. 멀리 있어도 한 눈에 보이는 그의 훤칠한 외모와 늠름한 풍채는 남 달랐다.

    게시자는 "쉬는 시간 와중에도 혼자 따로 화보 촬영 중이었다"면서 소지섭의 외모에 감탄했다.

    소지섭은 올 초에도 홍대 부근 한 클럽에서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다. 당시 소지섭은 블랙 후드집업에 선글라스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소울다이브와 멋진 힙합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2. 2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3. 3

      윤종신 "이제 마음대로 노래 못해"…연말 콘서트 전면 취소 이유

      가수 윤종신이 '컨디션 이상'으로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윤종신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목소리 나오게 하려고 일어나자마자 병원으로, 그리고 아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