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타이어, 타이어 안심 서비스로 품질경영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펼쳐 품질경영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는 한국타이어 판매대리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에서 구매/장착한 타이어가 도로상의 위험요소에 의해 수리가 불가능한 상태로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 구매한 타이어와 동일한 사양으로 무료 보상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한국타이어는 기존의 `무상품질보증 6년 서비스`와 함께 이번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도입해 운전자 과실을 포함한 타이어 손상까지 보상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티스테이션에서 구매/장착한 고객들은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이용해 운전자 과실에 의한 타이어 손상 시 최대 50만원 한도 내 동일한 타이어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당 1회에 한해 구매일로부터 6개월 미만, 주행거리가 8,000km 이하인 타이어에 적용됩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한국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통해 기술력과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만족과 편의성을 높인 품질경영을 강화하여 Leading Global Tire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경 이혼이유 "남편 외도, 30대였다면 이해했을 것‥자존심 세고 어렸다"
    ㆍ소지섭 햄버거 앓이, `두달만 참자`며 카톡 프로필 사진 `폭소`
    ㆍ김우빈 나쁜손, 박신혜에 저돌적 스킨십 `격정적 재회` 두근두근
    ㆍ원화 강세, 이전과 다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오늘 그린란드·덴마크·미국 3자회담…"외교해결 어려워" 전망

      그린란드 장악을 노리는 트럼프 행정부와 그린란드 및 덴마크 관리들은 14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중요한 회담을 가진다. 그러나 지정학 전문가들은 이번 회담에서 양측이 외교적 해결책을 찾기 어려우며 이에 따라 나토(N...

    2. 2

      '이럴 거면 짝퉁 샀지'…'2000만원 샤넬백'에 된통 당했다 [이슈+]

      샤넬이 최근 가격을 인상하면서 다른 명품 브랜드들의 추가 인상 가능성도 거론되는 가운데, 샤넬을 비롯한 명품 제품의 품질을 둘러싼 논란이 온라인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다.고가의 명품임에도 ...

    3. 3

      금·은·구리 모두 사상 최고치…은 90달러 넘어서

      금과 은, 구리, 주석 등 귀금속과 주요 금속 가격이 14일에 모두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베네수엘라에 이어 유럽의 그린란드 및 중동 지역의 이란 관련 지정학적 긴장과 미국채 및 달러 약세, 중국 시장의 투자심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