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세윤·유상무·장동민 `옹달샘 마술단`으로 컴백 "웃음 폭탄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유세윤과 유상무, 장동민이 새로운 코너로 돌아온다.







    27일 방송될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유세윤과 유상무, 장동민은 새 코너 `옹달샘 마술단`을 선보인다.



    `옹달샘 마술단`은 마술을 소재로 몸개그와 허무개그를 버무린 코너. 비장한 표정과 과장된 몸짓, 허술한 마술의 기묘한 조합으로 보는 이들을 허무의 끝에 빠뜨리며 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특히 마술사 유상무의 보조 역할을 맡은 유세윤은 대사 한 마디 없이 시종일관 내지르는 "따다따다따단따다다~"라는 스캣과 과장된 춤만으로 객석을 들썩이게 한 다.



    장동민은 코너 말미 객석에서 "저것들 서로 짠 거야!"를 외치며 깜짝 등장해 유상무, 유세윤의 마술에 동화된 채 순간이동 마술까지 경험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옹달샘 마술단` 기대된다" "`옹달샘 마술단` 또 엄청 웃기겠네" "`옹달샘 마술단` 완전 웃겨" "`옹달샘 마술단` 드디어 뭉쳤구나" "`옹달샘 마술단` 이제 열심히 하는 걸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히든싱어 조성모 탈락, 모창가수보다 못했을까? "조성모 창법 이상했다"
    ㆍ장윤정 조언 "최고 많을 때는 하루에 스케줄 12개" 역시 `행사의 여왕`
    ㆍ첫 데이트 호감 옷 색상, 남자들이여 노랑은 피해라
    ㆍ동양생명, 동양그룹 지분 전량 매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초도양산까지 도와주는 실전형 제조창업 지원책 나왔다

      시제품 제작부터 초도양산까지 도와주는 정부 프로그램이 나왔다.중소벤처기업부는 시제품부터 초도양산까지 지원하는 2026년 제조전문형 메이커스페이스를 오는 13일부터 2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그동안 메이커...

    2. 2

      "얇고 가볍다"…호평받은 中 보조배터리, 한국 시장 출시

      "샤오미가 보조 배터리 명가라고 해야 되나, 원조라고 해야 되나. 거기서 만든 초슬림 보조배터리인데 가볍다. 물론 용량이 5000mAh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꽤 괜찮게 만들었다." 유튜브 구독자 약 280만...

    3. 3

      "지금 아니면 못 먹어요"…11만원 호텔케이크 10만개 팔린 비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가 11만원을 웃도는 가격에도 출시 5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딸기 디저트를 단일 상품이 아닌 '시즌 콘텐츠'로 확장한 게 먹혀들었다.11일 업계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