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승우 '버스킹 투어'…누나팬들 완전 계탔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0

    유승우 버스킹 투어

    가수 유승우가 깜짝 버스킹 투어를 펼쳤다.

    지난 28일 CJ E&M 공식 유튜브에는 25일 광주, 26일 부산에서 가진 유승우의 버스킹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승우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기타 연주에 맞춰 신곡 '유후(U Who?)'를 열창하고 있다. 길거리 공연임에도 수준급의 기타연주와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특유의 눈웃음으로 시민들에게 수줍게 인사를 건네는 등 누나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고 있다.

    이번 버스킹은 지난 22일 공개된 유승우의 신곡 '유후(U Who?)' 발표를 기념한 것으로 첫 라이브무대를 음악방송이 아닌 관객들과 직접 만난 자리에서 들려주고픈 유승우의 바람을 담아 이루어져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평소 만나기 힘든 지방 팬들을 위한 깜짝 방문으로 팬들은 예고없이 나타난 유승우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유승우는 "앞으로 더 많은 곳을 방문해 버스킹 투어를 펼치고 싶다"며 "팬분들과 직접 만나 호흡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곡 '유후(U Who?)'는 유승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랩퍼 San E(산이)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어쿠스틱 장르에 풋풋하고 아름다운 소년의 짝사랑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이 곡은 유승우표 고백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승우 버스킹 투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우 버스킹 팬들 계탔네", "유승우 버스킹 직접 듣고싶다", "유승우 버스킹 정말 훈훈하네", "유승우 버스킹 서울에서는 안 하나", "유승우 버스킹 보니 음악방송도 기대된다", "유승우, 김민종 서인국 만큼 노래 잘 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유후(U Who?)'의 첫 음악방송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는 깜짝 게스트가 함께 출연하여 스페셜한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승우 '버스킹 투어'…누나팬들 완전 계탔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