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상국 열애' 천이슬, 과거 파격적인 게임 화보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4

    개그맨 양상국 측이 배우 천이슬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천이슬의 과거 파격적인 성인 게임 화보가 재조명받고 있다.

    양상국 소속사 측 관계자는 1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양상국과 천이슬이 본격적으로 만난 지는 한 달정도 됐다. 급작스럽게 열애 보도가 나와서 양상국이 당황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상국와 천이슬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이슬의 과거 사진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섹시 화보는 지난해 천이슬이 모델로 활동한 네오위즈게임즈의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를 홍보하기 위해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에는 천이슬이 블랙 컬러의 슬립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천이슬은 의자에 앉은 포즈로 늘씬한 각선미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천이슬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달리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청순미를 발산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천이슬은 지난 8월 방송된 KBS 2TV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의 '누나가 필요해' 편에 출연해 누나에게 의지하는 시스터 보이의 아내로 출연한 바 있다.
    사진 :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사진 :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배우 심은경은 익숙함을 내려놓고 낯선 세계로 향했다. 한국 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전성기의 한가운데서 일본행을 택했고, 그 선택은 영화 '신문기자'(2019)를 통해 일본 아카데미상...

    2. 2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3. 3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