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3 BAZAAR Men`s Style of The year Award: 품위 있고 성공한 올해의 인물’ 시상식에서 ‘아시아 엔터테이너 대상’을 수상했다.
비는 지난 2일 중국 국제 패션 위크 중 베이징의 패션 랜드 마크인 751D파크에서 열린 ‘2013 바자 멘스 스타일 어워즈’에서 각 비지니스계의 리더,
예술 문화계의 유명 인사, 패션 디자이너 등 스타일과 비즈니스를 이끄는 각계각층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한 가운데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시상식은 중국 각지의 위성방송을 통해 생중계 됐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이번 시상식에서 비는 아시아 전 지역을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활약상과 앞으로의 높은 기대감을 인정받아 ‘아시아 엔터테이너’ 부문의 대상을 받았다.
시상식 축하 공연에서는 중국의 실력파 가수 손남에 이어 비가 무대에 올랐다. 비는 ‘힙송’과 ‘아이두’를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비는 이날 시상식에서 중국어와 영어로 각각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한편 비는 ‘바자 멘스 스타일 어워즈’ 시상식을 마치고 3일 귀국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응답하라1994 고아라 남편찾기 "턱선·등치보고 찾았다!" 매의눈 대단해
ㆍKT 긴급기자회견 "`무궁화 위성` 헐값매각 아니다"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로또 570회 당첨번호, ‘1, 12, 26, 27, 29, 33’ 1등 판매점 살펴보니..
ㆍ올해 경상수지 흑자, 사상 처음 일본 추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