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날씨] 전국 대체로 맑음…동해안 오후 한때 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월요일인 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동해안은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강원도 영동, 경북 북부 동해안 지역에는 5mm 미만의 비가 내리겠다.

    오늘과 내일 아침에 서해안과 내륙 일부지역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라고 기상청은 당부했다.

    7시30분 현재 서울 9도, 청주 9도, 광주 10도, 부산 13도를 나타내고 있다.

    낮 기온은 서울 17도, 청주 17도, 광주 18도, 부산 22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중부 먼바다에서 2.0~3.0m로 점차 높게 일겠고, 그 밖의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그래미서 "아파트" 떼창…로제·브루노 마스, 오프닝 달궜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 함께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의 포문을 열었다.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68회 그래미 어워즈&#...

    2. 2

      헤지스, 중국 상하이에 해외 첫 플래그십 '스페이스H 상하이' 개점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헤지스는 중국 상하이 신톈디(新天地)에 해외 플래그십 전략의 첫 거점인 '스페이스H 상하이'를 개점했다고 2일 밝혔다. 신톈디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3. 3

      뮤지컬 ‘서편제’ 캐스팅 공개…이자람 차지연 김준수 출연한다

      오는 4월 개막하는 뮤지컬 '서편제'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2010년 초연부터 참여한 배우 이자람과 차지연을 비롯해 '국악계 아이돌'로 불리는 소리꾼 김준수 등이 이름을 올렸다.공연 제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