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하루 "진짜 딸이야?" 정형돈 의심에 "형 아기들은 어떻게 생겼는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블로 딸 이하루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그맨 정형돈이 가수 타블로 딸 이하루 양을 아들로 오해해 타블로를 당황하게 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정규방송으로 편성되며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된 가수 타블로와 그의 딸 이하루 양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YG 사옥을 방문한 정형돈은 타블로 가족과 우연히 마주치게 되었고 하루를 향해 “아들이지? 잘생겼다”며 외모를 극찬했다.





    하지만 곧 아들이 아닌 딸이라는 것을 안 정형돈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진짜 딸이냐”고 몇 번이고 확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타블로는 “형돈이 형은 진심으로 아들이라고 생각 한 것 같다. 그래도 예쁘다고 생각했으니 상관없다“며 애써 담담한 태도를 보이면서도 ”형돈이 형 아기들은 어떻게 생겼는지 굉장히 궁금하다“고 뼈 있는 말을 던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의 딸 추사랑은 귀여운 `김밥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블로 딸 이하루를 본 누리꾼들은 "이하루 이름도 예쁘고 얼굴도 개성있게 예뻐" "정말 정형돈 아기들 궁금해" "타블로 아빠 자존심 상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문근영 김범 데이트 목격담 "프라하에서 서로 음식 먹여주더라"
    ㆍ김나희 완벽 미모에 딱 붙는 간호사복까지, "내 스타일이야"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당정, 취득세인하 소급적용 시점 8월28일 `마무리 논의`
    ㆍ올해 경상수지 흑자, 사상 처음 일본 추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