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존 문화재단, 대한골프협회와 `키다리아저씨 골프대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존 문화재단은 지난 1일 제주 오라CC에서 국내 골프 시니어와 주니어 선수들이 함께 하는 프로암 대회인 `제 4회 키다리아저씨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 문화재단이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골프 꿈나무 선수들이 시니어 선수에게 조언을 구하며 함께 라운딩한 대회로 2010년부터 운영돼 왔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제 18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 대회` 우승자 김용재 프로와 시니어투어 상금왕 최광수 프로 등 시니어 프로 40명과 국가대표 성은정, 이소영, 박소혜 등 중고등부 주니어 선수 40명이 참여해 2인 1팀으로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대회 우승은 남자 장승보(제물포고 2년), 여자 최혜진(학산여중 2년)이 차지하며 장학금으로 각각 1,200만원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골프존 채리티 제 18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 대회`에서 시니어 선수들이 받은 상금 중 20%와 골프존문화재단이 마련한 장학금 1억원을 주니어 선수들에게 장학금으로 기부했습니다.



    김영찬 골프존 문화재단 이사장은 "미래 골프 주역이 될 주니어 선수들이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골프존 문화재단은 키다리아저씨 대회를 비롯해 대전지역 골프 꿈나무 후원 사업 등을 펼쳐오고 있으며, 국가대표와 상비군 선수들을 위한 지원 등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문근영 김범 데이트 목격담 "프라하에서 서로 음식 먹여주더라"
    ㆍ김나희 완벽 미모에 딱 붙는 간호사복까지, "내 스타일이야"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태국 파타야 여객선 침몰, 6명 사망‥한국인 피해는 아직 없어
    ㆍ올해 경상수지 흑자, 사상 처음 일본 추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새 기업은행장에 장민영 IBK운용 대표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61·사진)가 차기 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다. 장 대표가 최종 선임되면 여섯 번째 내부 출신 행장이 된다.금융위원회는 22일 장 대표를 신임 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 기업은...

    2. 2

      현대차 노조 "합의 없이 아틀라스 1대도 현장 투입 안 돼"

      현대자동차그룹이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가 본격적인 양산 궤도에 오르기도 전에 거센 노사 갈등의 파고에 직면했다. 현대차 노동조합이 생산 현장 내 로봇 투입에 대해 '합의 없이는 단 ...

    3. 3

      美 하원외교위, H200등 첨단 AI칩 수출규제법안 통과

      미국 하원 외교위원회가 고성능 인공지능(AI)칩의 수출 승인에 대한 의회의 권한을 강화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현지시간으로 21일 미 하원 외교위원회는 백악관의 반발에도 지난 해 트럼프 대통령이 엔비디아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