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정민 결혼, 5년 함께 해온 아내와 9일 웨딩마치 `환한 미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민(37)이 오는 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애니버셔리 웨딩홀에서 `늦깍이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는 항공사 승무원 오지은 씨로 정민과 3살 터울이다. 두 사람의 결혼이 눈길을 끄는 것은 여러가지 이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함께 살아왔다는 점이다. 또한 두 사람 사이에는 15개월된 아들도 있다.



    정민은 "2008년 어머니가 자궁강 암 투병중이었다. 돌아가시기 전에 며느리를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면서 "임종전 결혼해 가정을 꾸린 아들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당시 지인의 소개로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중인 오지은씨에게 조심스럽게 프로포즈를 했고, 이를 오지은씨가 받아들여 일단 어머니를 위해 양가의 허락 속에 결혼식없이 `평생 사랑`을 약속했던 것.



    이후 두 사람은 어머니의 병간호에 열중했다. 하지만 지난 해 7월 아이가 태어났고 지난 8월 정민은 어머니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내야만 했다.



    정민은 세상에서 가장 고마운 아내에게 웨딩마치를 선물하기 위해 남모르게 준비했고, 마침내 오는 9일 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 이미 지난 주말 아내의 고향인 제주도의 풍습에 따라 그곳에서 친지와 마을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결혼 기념 마을잔치를 열기도 했다.



    한편 정민은 1997년 영화 `아버지`로 데뷔, 드라마 `카이스트` `내 인생의 콩깍지` `압구정 종갓집` `돌아온 뚝배기` `내일이 오면` 등과 영화 `찍히면 죽는다` `색즉시공` 등에 출연한 바 있다.(사진=더 스카이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나희 비키니 소동, "네티즌 동명이인 김나희 덩달아 관심!"
    ㆍKT 긴급기자회견 "`무궁화 위성` 헐값매각 아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박근혜 대통령 프랑스어 연설 "과거 프랑스 유학 인연 부각‥친근"
    ㆍ외환보유액 3천430억달러 또 최대‥`유로화 강세 요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재용 회장도 푹 빠졌다…車 안에서 포착된 음료 정체 [건강!톡]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이건희 컬렉션' 갈라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26일 서울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SGBAC)를 통해 미국 워싱턴DC로 출국했다.이 회장은 이날 오후 4시45분께 정장에 남...

    2. 2

      인도, EU산 자동차관세 110%→40%로 대폭인하

      인도가 유럽연합(EU)로부터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기존의 최대 110%에서 40%로 대폭 인하할 계획이다. 이는 빠르면 27일(현지시간) 에 체결될 양국간 자유무역협정에 따른 인도의 시장개방 조치이다.&nb...

    3. 3

      美·日 당국 개입설에 엔화 강세…日 증시는 1.8%↓

      엔화는 미·일 당국의 시장 개입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달러 대비 최대 1.5% 상승했다. 엔화 강세로 닛케이225 지수는 1.79% 하락했다. 26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 외신들에 따르면, 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