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평택 부동산 시장 ‘활기’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평택 부동산 시장 ‘활기’ 왜?
    경기침체와 부동산 시장의 침체가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평택의 부동산 시장은 활기가 넘치고 있다. ‘다 떨어져도 평택은 오른다.’는 말을 실감하듯 2010년 10월부터 25개월 동안 부동산 가치가 연속 상승해 향후 개발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으로 평택이 주목받고 있다.

    삼성이 100조, LG가 60조를 투자하며 2만여명의 근로자와 꾸준히 증가하는 추가적인 인구유입에 풍부한 수요층을 꽉 잡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중 MTN, MBC 등에 방영이 되면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특히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영이 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하 1층 ~ 지상 15층으로 총 990세대 분양하며 현대적인 감각의 내부 인테리어는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또한 2인 거주가 가능한 알파룸 적용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전세대 풀옵션 한샘, 삼성전자, KCC, 이건창호와 함께 만들어가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 최고의 빌트인과 고품격 인테리어 구성으로 최상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선사한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실투자 2천만원대 3.3㎡당 5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부담 없는 임대사업이 가능하며 12%대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는 물론 실거주를 원하는 평택항의 근로자들의 문의 또한 이어지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ADVERTISEMENT

    1. 1

      대우건설 컨소시엄, 가덕도신공항 재입찰 서류 제출…19곳 참여

      대우건설 컨소시엄이 가덕도 신공항 부지 조성 공사 재입찰 서류를 제출했다.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이날 마감되는 가덕도 신공항 부지 조성 공사의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서류 제출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P...

    2. 2

      DL이앤씨 작년 신규수주 9.7조…영업익, 전년比 42.8%↑

      DL이앤씨가 지난해 3000억원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재건축·재개발 등 정비사업을 중심으로 10조원에 육박하는 프로젝트를 따낸 것이 유효했다는 설명이다.DL이앤씨는 잠정 실적발표를 통해 작년(연결기준)...

    3. 3

      과천 846대1, 구리 109대1…치열한 공공분양

      수도권 3기 신도시의 일반공급 경쟁률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경기 과천 등 인기 지역에선 경쟁률이 800 대 1을 넘어선 단지도 나왔다. 사전청약 당첨자 상당수가 본청약으로 전환해 일반분양 물량이 크게 늘지 않은 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