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지 열애설 해명 "성준과 어깨동무는 했지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지 열애설 해명 "성준과 어깨동무는 했지만…"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배우 성준과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수지는 미쓰에이 새 앨범 '허쉬'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성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친해서 종종 만나는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수지는 "정말 친해서 종종 만났는데 사진이 찍혔다. 주위에 편한 친구들이 많다. 사실이 아니기에 '나도 이런게 나는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로 어깨동무를 하긴 했지만 그런 사이는 아니다. 왜 어깨동무를 했냐고 물으면 딱히 할 말이 없다"고 말끝을 흐린 수지는 "내겐 성준과 열애설이 잊을 수 없는 스무 살 생일 선물이다"라고 말했다.

    수지는 "열애설 때문에 컴백 이야기를 하나라도 더 못하는 것에 대한 미안함이 있다"며 멤버들에게 미안함을 표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7일 방송될 Mnet '엠 카운트다운'를 통해 '허쉬'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