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승현 먹방 지존, 국밥도 `후루룩` "생긴 건 귀공자, 먹는 건 거지발싸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승현 먹방 (사진=









    최승현의 먹방이 공개됐다.





    영화 `동창생`(감독 박홍수) 속 최승현의 먹방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은 남으로 내려온 명훈(최승현)이 위탁 입양된 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과 공작원인 황정숙 할머니 포장마차에서 국밥을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남파 공작원으로 남한에서 기댈 곳 하나 없는 명훈의 상황과 연결되며 오히려 명훈이 더 애처롭게 느껴지는 색다른 먹방이다. 또 최승현은 평소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입에 음식을 가득 넣고 복스럽게 먹어 이제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최승현은 "촬영할 때 정말 배가 고팠다. 음식이 진짜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다"고 밝혔다.





    특히 극 중 포장마차 주인 황정숙이 내뱉은 "생긴 건 귀공자 같이 생겨 가지고 먹는 건 거지발싸개다"라는 대사가 최승현의 먹방과 어울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영화 속 등장하는 음식들은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소문난 맛집에서 공수해온 것으로 최승현의 먹방을 더 리얼하게 만들었다.





    한편 최승현이 3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동창생`은 유일한 가족인 여동생을 살려주겠다는 제안에 남으로 내려와 킬러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열아홉 소년 명훈(최승현)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승현을 비롯해 한예리, 윤제문, 조성하, 김유정 등이 출연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쓰나미 쓰레기, 2년 만에 일본에서 미국 해안 근접...처리비용 골치!
    ㆍ게임중독법, 발의자 신의진 의원 홈페이지 서버 다운‥ 네티즌 `분노`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빙그레 동생, 연준석 `응답하라 1994` 특별출연 "고아라 남편 김재준과 연결고리?"
    ㆍ한영 정상, 2020년 교역·투자 2배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