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2013 대한민국 광고대상`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문 대상을 비롯해 라디오, 프로모션 부문 은상 등 4개 부문 4개 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신문, 방송, 온라인 매체를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진행된 광고 중 최고를 가리는 시상식입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한항공의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편은 스리랑카, 몰디브 등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인도양 각 지역의 멋진 풍광은 물론, 숙박, 교통, 맛집 등 관광지 정보를 친절하고 자세하게 소개해 주었다는 평을 받으며 온라인 부문 대상작에 선정됐습니다.



또한, 대한항공이 부산~마닐라 노선 운항을 재개하며 론칭한`부산에서 마~`편은 부산지역에서만 온-에어(ON-AIR)된다는 특성을 살려 부산사투리에 능숙한 부산 출신 성우가 녹음을 해 카피만으로도 재미를 선사했다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아 라디오 부문 은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시상식에서는 대한항공이 2009년부터 매년 열고있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사생대회의 `자랑스런 우리나라의 미래 비행기`편이 처음으로 프로모션 부문에서 은상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으며, 사우디아라비아 신규 취항을 기념해 모래로 사우디아라비아의 랜드마크를 표현한 광고도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미국편인`미국, 어디까지 가봤니`부터 시도해 온 스토리텔링 방식의 취항지 시리즈 광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대한항공이 뉴질랜드로부터`,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등 각 시리즈마다 색다른 느낌과 아름다운 영상, 가슴에 와 닿는 신선한 문구로 각 명소의 매력을 소개하며 매번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흥민 해트트릭 달성‥해외반응 "호날두보다 손흥민!" 집중 조명
ㆍ김규리 SNL서 전라노출 연상케‥"역대급 최강 섹시미"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이지아 성형의혹, 누리꾼 갑론을박 "어떻게 된거야?"
ㆍ동양證 직원협의회, 정진석 사장 퇴진 촉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