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즈니스 유머] 소방차의 개 - Firemen's Dog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즈니스 유머] 소방차의 개 - Firemen's Dog
    A nursing school teacher was delivering a station wagon full of kids home one day when a fire truck zoomed past. Sitting in the front seat of the fire truck was a dalmatian dog. The children fell to discussing that the dog’s duties.

    “They use the dog to keep crowds back,” said one youngster.

    “No,” said another, “he’s just for good luck.”

    A third child brought the argument to a close. “They use the dogs,” she said firmly, “to find fire hydrant.”

    보육원 교사가 어느 날 차에 가득 탄 아이들을 집에 데려다 주려고 차를 운전하고 있는데 소방차가 요란한 소리를 내며 지나갔다. 그런데 소방차 앞자리에는 개 한 마리가 앉아있었다. 개가 무슨 일을 하려고 거기 탔는지가 대번에 아이들의 화제가 됐다.

    “사람들이 불난 데 다가가지 못하도록 막는 일을 개가 하는 거야”라고 한 아이가 말했다.

    “아냐. 그저 재수 좋으라고 저 개를 데리고 다니는 거란 말이야.” 다른 아이의 주장이었다.

    “소화전을 찾아내는 데 개를 쓴다고.” 세 번째 아이가 단호하게 내뱉은 이 말로 그들의 논쟁은 끝을 맺었다.

    *hydrant:소화전

    ADVERTISEMENT

    1. 1

      전쟁 위험이 ‘통행세’가 됐다…글로벌 물류비 올린 '리스크 보험료'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글로벌 무역에서 지정학적 리스크가 물류비용을 높이고 있다. 이전엔 관련 비용의 변수였던 '전쟁 및 해상 리스크 보험료'가 구조적인 비용으로 고착화하면서다.반군 리스크로 추가 해운 보험료5일 로이터...

    2. 2

      '9000원 렌터카' 도입했더니…日 공항 살린 놀라운 '반전' [트래블톡]

      만성 적자에 허덕이는 지방공항을 되살릴 열쇠는 단순히 비행기를 띄우는 게 아닌 '도착 이후 설계'라는 분석이 나왔다. 방한 외국인이 공항에서 내려 지역으로 이동하고 머물며 소비하는 전 과정을 하나의 완...

    3. 3

      美, 고용없는 성장 심화…1월 민간 고용 2만2000 명 증가에 그쳐

      미국 민간 부문 고용이 1월 들어 사실상 정체 상태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4일(현지시간) 급여 처리업체 ADP에 따르면 1월 민간 기업의 고용 증가는 2만2000 명에 그쳤다. 이는 하향 조정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