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 주연 영화 `용의자`(원신연 감독, (주)그린피쉬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제작)가 내달 24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두의 타깃이 된 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쫓는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공유)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액션 `용의자`가 압도적인 스케일과 위기의 상황에 놓인 공유의 모습을 포착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눈 앞에 펼쳐진 거대한 규모의 차량 충돌 현장의 한복판에서 두 손을 위로 들고 있는 공유의 뒷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기와 불길로 뒤덮여 한 발자국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차량 충돌 현장에서 막 빠져 나온 듯 얼굴에 상처를 입고 있는 공유의 모습은 영화 속 그가 보여줄 과감하고 거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자신을 향한 모든 이들의 끈질긴 추격에 두 손을 들고 있지만 뒤를 돌아보며 상황을 살피는 공유의 옆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앞에는 차량 충돌로, 뒤에는 자신을 쫓는 이들의 추격으로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공유의 모습은 스릴 넘치는 액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유는 최정예 특수요원 출신으로 모두의 타깃이 되어 쫓기는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찾아 거침없는 추적을 펼치는 지동철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어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사진=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아라 아름, 알 수 없는 사진들‥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ㆍ김규리 SNL서 전라노출 연상케‥"역대급 최강 섹시미"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손흥민 해트트릭 달성‥해외반응 "호날두보다 손흥민!" 집중 조명
ㆍ현오석 "경상수지 흑자 과다"‥관리 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