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일리 전 남자친구 신상공개 "용서는 없다" 누리꾼수사대 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일리 전 남자친구 신상 공개 (사진= 온라인 게시판)









    가수 에일리의 누드사진 유포자가 에일리의 전 남자친구라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그에 대한 `신상정보 털기`가 온라인 상에서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지난 10일 한류 연예정보 매체 `올케이팝`이 에일리의 누드사진을이 유포됐다며 해당 사진들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11일 에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사진은 에일리가 미국 거주 당시 유명 속옷 모델 캐스팅 제의를 받아 카메라테스트용으로 촬영한 사진"이라며 "`올케이팝`의 직원인 에일리의 전 남자친구가 에일리의 속옷 모델 사기 고민을 들어주는 과정에서 해당 사진을 입수해 불법 유포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올케이팝은 "에일리와 전 남자친구가 데이트를 한 건 사실이지만 남자친구가 누드 사진을 유출시킨 것은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법적대응도 불사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에일리 측은 미국 변호사까지 선임해 해당 사건에 대해 국내외로 수사할 것이라는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온라인 상에서는 사진 등 에일리의 전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의 신상정보가 공개되면서 또다른 파문이 일고 있다.





    온라인 상에 공개된 남성이 실제 에일리의 전 남자친구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그를 누드사진 유포자로 지목해 거세게 비난하고 있다.





    에일리 전 남자친구 신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일리 전 남자친구라고? 왜 그런 짓을 했을까" "에일리 전 남자친구가 맞다면 강력하게 처벌받길" "유포자가 누군지는 몰라도 남의 눈에서 눈물나게 하면 당신 눈엔 피눈물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난의 화살을 보내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국경제TV포토] 하나경, 노출수위 UP `꽈당굴욕`
    ㆍ고지용 허양임 `화촉`‥의학계 김태희, 고지용 어떻게 잡았나?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고지용 허양임 `화촉`‥`금은방집 아들`과 `의학계 김태희`의 만남
    ㆍ경상흑자 적정 규모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롯데·현대, 사업자 선정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사업권을 반납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1·DF2의 신규 사업자 후보자로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선정됐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제출한 사업 제안서 평가와...

    2. 2

      또 터졌다…'흑백2' 윤주모, 부실 도시락 논란에 입 열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출연자 술 빚는 윤주모(본명 윤나라) 셰프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을 출시했다가 '부실' 논란에 휩싸였다. 윤주모는 '흑백요리사2'에서 최...

    3. 3

      외국인 '1900만명' 한국 왔는데…"또 적자야?" 비명 터진 이유 [트래블톡]

      한국 관광산업이 좀처럼 적자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하며 '2000만 시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정작 우리 국민의 해외여행 수요가 이를 훨씬 웃돌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