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은행, 스위스와의 월드컵대표팀 평가전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종준)은 1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스위스> 경기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경기는 올해 국내에서 열리는 월드컵대표팀의 마지막 평가전으로 월드컵 지역예선 조 1위로 브라질행을 확정지은 유럽의 강호 스위스를 상대하게 됩니다.



    지난 12일 소집된 홍명보호는 손흥민(레버쿠젠), 이청용(볼턴), 지동원, 기성용(이상 선덜랜드) 등 해외파 멤버들을 대거 출전시키며 국내 축구팬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이날 이영표 선수의 은퇴식‘아듀 NO.12` 과 함께 하나은행은 이영표 선수의 친필 사인볼을 포함해 갤럭시 노트3와 모바일 캐시 등을 추첨을 통해 관중에게 제공하는 ’N 월렛’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밖에도 하나은행은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하나 매치볼 키드’ 와 ‘하나기수단’을 진행하며 스카이박스 초청, SNS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에 고객들을 초대합니다.



    하나은행은 이번 스위스와의 경기까지 올해 홍명보 월드컵대표팀의 모든 평가전 경기를 후원했으며 앞으로도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서의 선전을 위해대표팀의 평가전 후원 활동을 변함없이 펼칠 계획입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엄앵란 아들 강석현 결혼 "후련하다‥ 신성일이 며느리 너무 좋아해"
    ㆍ양정아 결혼발표, 과거 수영복 입은 사진도 화제 `무결점 몸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보험왕 구속 이유 알고보니... 10년 연속 비결이 불법 자금 관리였다니‥
    ㆍ11월 기준금리 연 2.5%‥6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호텔 뷔페, 연초 '가격 인상' 러시…4인 기준 80만원 육박

      원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 환율 등의 영향으로 새해 첫날부터 주요 특급호텔이 뷔페 가격 인상에 나섰다.2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1일...

    2. 2

      '탈팡' 행렬에 택배사도 반사이익…롯데택배 주7일 배송 시작

      롯데글로벌로지스가 CJ대한통운, 한진에 이어 '주7일 배송'에 뛰어든다. '탈팡'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쇼핑 수요가 분산되자 택배·물류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모양새다....

    3. 3

      한국 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