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구라 돌직구에 문희준 '멘붕'…"간미연 때문에 죽다 살아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구라 돌직구 /사진='세바퀴' 방송화면 캡처
    김구라 돌직구 /사진='세바퀴' 방송화면 캡처
    '김구라 돌직구'

    가수 문희준이 김구라의 돌직구에 진땀을 흘렸다.

    문희준은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 죽다 살아난 사람들' 특집 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문희준을 향해 "문희준도 죽다 살아났다. 내가 예전에 욕 해가지고"라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는 "그리고 얼마 전에는 간미연 때문에 또 죽다 살아났다"며 아이돌 가수 시절 문희준-간미연이 열애설로 곤혹을 치렀던 과거를 언급했고 문희준은 김구라의 돌직구 발언에 당황하며 고개를 숙이고 말았다.

    그러자 이휘재는 "무슨 그런 얘기를 이렇게 대 놓고 하냐"며 문희준을 응원했고 "문희준 간미연 얘기를 해도 숭늉 세대는 뭔 얘기인지 모를 것"이라며 상황을 정리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데프콘 또한 "방송 전에는 문희준에게 '라디오스타에서 그런 얘기 꺼내서 미안하다'고 하더니 어떻게 이러냐"며 김구라의 돌직구를 질타했다.

    문희준 간미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희준 간미연, 김구라 돌직구에 제대로 걸렸네", "문희준 간미연, 둘이 진짜 친할듯", "문희준 간미연, 아직도 이 얘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