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특집, 형제들의 귀요미들도 출동! `기대만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빠어디가 뉴질랜드편`이 방송 말미에 예고편이 방송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다.







    ▲아빠어디가 뉴질랜드(사진=MBC `일밤-아빠어디가`)





    11월17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어디가`에서는 형제들과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인 뉴질랜드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뉴질랜드 편에서는 과거 형제특집에 출연했던 성동일 딸 성빈, 김성주 아들 김민율, 송종국 아들 송지욱이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앞서 6월에 `형제특집`을 통해 매력을 발산했던 아이들의 출연으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첫 해외여행을 설레하는 아빠들 모습도 또 하나의 볼거리.



    준수 아빠 이종혁은 "이렇게 먼 곳은 나도 처음 나가본다. 미국도 경유해서 딱 한 번 갔었다. 완전 촌놈이다"라며 "아빠들의 적나라한 영어실력을 알 수 있을거다"고 밝혔다.



    또한 뉴질랜드편에서는 아이들이 홈스테이를 하며 뉴질랜드 친구들을 사귀는 콘셉트까지 더해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와 함께 외국 가정에서 친구를 만들고 문화를 배우는 모습이 예고됐다.



    `아빠 어디가`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방송이 상당히 재밌게 나왔다. 기대해도 좋을 것"라며 "기존 방송이 2주에서 2주 반 정도인데, 뉴질랜드 특집은 이보다 더 방송될 예정이다"고 덧붙여 말했다.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편 예고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귀요미들 다 출동했네 기대된다! "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재미난 에피소드 많을 듯 본방사수" "`아빠 어디가 뉴질랜드 꼭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종혁 아들 준수가 물감이 영어로 무엇이냐는 질문에 아빠 이종혁과 제작진들을 모두 당황케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난 과거사진 공개, 모자를 못 쓰고 다닐 정도?
    ㆍ민도희 `서태지 따라잡기`‥"젓갈을 담가불랑께"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러시아 여객기사고, 탑승객 중 타타르스탄 대통령 아들도‥사고기종 보잉737
    ㆍ"수도권 중소형 주택값, 내년 상승할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0억 부동산 물려줄 때 세금 13억 아끼는 '상속의 기술' [이신규의 절세노트]

      생전 증여나 사후 상속을 통해 자녀에게 부를 이전하는 과정에서 세금 부담은 결코 가볍지 않다.&nb...

    2. 2

      "동남아는 무서워서 안 갈래요"…2030 짐 싸서 몰려간 '이곳'

      해외로 나가는 한국인 여행객 수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넘어섰지만 여행업계의 표정은 밝지 않다. 단체 패키지 중심의 여행 수요가 개별여행으로 이동하면서 여행객 증가가 곧바로 실적으로 이어지지 않는 구조가 굳어지고 ...

    3. 3

      "엄마, 용돈 대신 주식 사줘"…'코스피 5000'에 10대 계좌 폭증

      코스피 지수가 장중 5000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자 미성년자 명의의 증권 계좌 개설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조선비즈는 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증권·신한투자증권 3곳의 미성년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