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그리워해요`



▲2NE1 그리워해요 티저 (사진= YG)





2NE1 신곡 `그리워해요` 속 멤버들의 목소리를 짧게 들을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최근 2NE1 소속사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에 신곡 `그리워해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목소리가 담겨있다. 특히 씨엘(CL)과 공민지는 반주 없이 목소리만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봄과 산다라박의 티저영상 속에는 피아노 선율이 담겨 애절함을 더했다.



음악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씨엘은 검은 중절모와 선글라스, 블랙 재킷을 매치했고 공민지는 붉은색으로 염색한 머리와 블랙을 대비시켜 시선을 집중케 했다.



산다라박은 금발과 검은색 큰 챙이 달린 모자를 쓴 모습이 `마릴린먼로`를 연상시켰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박봄은 화려한 머리 장식과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항상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의 씨엘이 2NE1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과감히 누드 연기를 시도했다"며 "씨엘의 이번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되는 장면으로서 마치 한 장의 예술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스러운 장면"이라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쌍박 TV`에서 박봄과 산다라박은 "씨엘의 의상비가 전혀 안 들었다. 0원이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2NE1 그리워해요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2NE1 그리워해요 이전과 느낌이 다른 듯", "2NE1 그리워해요 녹음하면서 많이 울었다는데. 슬프게 들린다", "2NE1 씨엘 의상비 0원 이유가 알몸노출이라고? 대박", "2NE1 그리워해요 얼른 나와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지난 18일 `쌍박TV`를 통해 21일 `그리워해요` 발표와 내년 월드투어 계획을 밝혔다. 2014년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을 찾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별 파격란제리 화보, 빨간 속옷사이로 터질듯한 볼륨감
ㆍ[포토]박한별, 남장여자 변신 전 모습은?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성령 파격화보, 은은한 가슴골 드러낸 바디라인...386세대 맞아
ㆍ현오석 "12월 초 공공기관 정상화 대책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