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계상, `스타, 여행에 빠지다` 훈남 가이드 변신 `경북 여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윤계상이 훈남 가이드로 변신했다.







    20일 방송될 KBS2 `스타, 여행에 빠지다`에는 `경북 풍류여행`편으로 윤계상이 출연한다.



    이날 윤계상은 양반의 고장 경상북도를 소개하며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풍류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과 27일 총 2회에 걸쳐 방송되는 윤계상 편은 과거 양반들의 즐길 거리를 그대로 담아낸 풍류 여행이란 콘셉트로 경상북도의 즐길 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소개한다.



    1부에서는 경상북도 문경의 액티비티 체험을 통한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현대 풍류 여행과 안동의 전통이 어우러진 과거 풍류 여행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윤계상은 이번 여행에서 짚라인, 철로자전거, 하회탈 만들기 등 다양한 코스를 체험했다. 또한 틈틈이 맛있는 먹거리를 즐겼으며, 마지막 일정으로는 온천에서 달콤한 휴식시간을 가져 과거와 현대가 어우러진 윤계상만의 새로운 경북 풍류 여행을 제안한다.



    특히 윤계상은 여행 내내 경북의 경치와 다양한 체험에 감탄하는가 하면 특유의 천진난만한 웃음과 장난기를 드러내며, 바쁜 일상을 떠나 유쾌하게 여행을 만끽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가이드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6월 크랭크업한 영화 `소수의견`(감독 김성제)에서 경력 2년의 패기 넘치는 국선 변호사 진원 역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레드카펫`(감독 박범수)의 촬영을 마쳤으며, 최근에는 중국영화 `안녕 내사랑`(감독 박광현)의 변호사 장이 역으로 촬영을 마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별 파격란제리 화보, 빨간 속옷사이로 터질듯한 볼륨감
    ㆍ김성령 파격화보, 은은한 가슴골 드러낸 바디라인...386세대 맞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포토]박한별, 남장여자 변신 전 모습은?
    ㆍ현오석 "12월 초 공공기관 정상화 대책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가스공사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 신청해드려요"

      한국가스공사의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제도가 시행 반년 만에 1만7000여가구가 혜택을 누리는 등 에너지 복지 모델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가스공사는 지난해 하반기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에 놓...

    2. 2

      LG·SK와 결별하고 BYD와 손잡는 포드

      한국 배터리사와의 협력관계를 정리중인 미국 포드 자동차가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배터리 공급을 위해 중국 BYD와 손을 잡기로 했다. 미국 정부의 대중국 공급망 견제 정책에도 불구하고 값싼 배터리를 위해 중국과의 협...

    3. 3

      BBC도 깜놀 '두쫀쿠' 인기…"판매처 지도까지 등장했네"

      두바이쫀득쿠기(두쫀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유통업계가 잇달아 메뉴 출시에 나섰다.1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파리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