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누나 티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tvN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예고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승기는 여자를 몰라`편으로, 관계자는 `왜 부제가 `도망쳐 승기야`인지 그 이유를 이제 밝힙니다! 승기야 힘내... p.s. BGM도 잘 들어보세요~`라고 설명했다.



티저 영상에는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나기 전 대화를 주고 받고 있는 `꽃누나` 김자옥, 윤여정, 김희애, 이미연과 짐꾼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이승기는 `꽃누나`들의 여행 준비물을 열심히 들으며 메모를 하고 있다. 이어 `드라이기`를 듣고는 "대표로 한 명만 갖고 올까요"라는 말을 꺼냈다. 이에 꽃누나들은 "그 방에서 다 기다리니?" "순서대로 번호표 뽑니"라며 "얘는 공부 잘하는 애가 무슨 쓰는 머리는 이상한 머리를 쓰나 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당황한 듯 인터뷰에서 "그냥 가면 큰 코 다친다는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곧이어 화면에는 `여자를 몰라 슬픈 어린 짐꾼이여`라는 자막과 함께 `부제 승기야 도망쳐`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꽃누나 3차 티저 대박이다" "꽃누나 티저 그래서 그런 부제가 나왔구나" "꽃누나 티저 공개될수록 대박이구나" "꽃누나 티저 이번 `꽃보다 누나`도 대박 느낌이 난다" "꽃누나 티저보니까 얼른 방송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누나`는 2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사진=해당 영상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소희, 알고보니 카이스트 재학생‥얼굴, 몸, 머리까지 `완벽`
ㆍ지리산 폭설.. 11월 이례적으로 최고 2m 쌓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혁 `예체능 팀` 뉴에이스 등극!‥이혜정 사심 눈빛에 "멋지다" 감탄 연발
ㆍ현오석 "12월 초 공공기관 정상화 대책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