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증권, 창립 64주년 '사랑의 김장김치' 4톤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증권, 창립 64주년 '사랑의 김장김치' 4톤 전달
    교보증권은 창립 64주년을 기념하고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자 김해준 교보증권 대표이사 및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창립기념일인 11월 22일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말까지 '행복한 성장을 위한, 나눔과 Dream' 주제로 진행한다.

    교보증권은 김장 담그기, 연탄배달, 사랑의 도시락, 무료급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나눔행사로 매년 실시중이다.

    지난 20일에는 종로구 안국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교보증권 임직원이 사랑의 김장김치 4톤을 담가 서울노인복지센터, 동명아동복지센터, 성심모자원, 성로원아기집 등 지정복지단체에 전달하였다.

    김 대표이사는 "우리의 정성과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교보증권은 사회의 필요한 곳에 행복한 꿈과 희망을 드릴 수 있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보증권은 자율과 공감을 모토로 전 임직원이 연 2회 이상 드림이 사회봉사활동을 실시중이며, 1대 1 아동결연 프로그램인 '희망새싹 드림이'를 통해 국내외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라희 삼전 주식 2조원 처분한다

      홍라희 리움미술관 명예관장(사진)이 상속세 납부와 대출금 상환을 위해 삼성전자 주식 1500만 주를 처분한다.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홍 명예관장은 지난 9일 신한은행과 삼성전자 주식 1500만 주(...

    2. 2

      빅테크가 韓시장 장악…'소버린 AI' 회의론 확산

      챗GPT(오픈AI) 제미나이(구글) 등 막대한 자본을 앞세운 글로벌 선두주자들이 국내 인공지능(AI) 유료 서비스 시장을 선점하면서 ‘K-AI’ 개발 전략도 딜레마에 직면했다. 자체 설계&mid...

    3. 3

      홍라희, 삼성전자 주식 1500만주 처분한다…약 2조 규모

      홍라희 리움미술관 명예관장이 상속세와 대출금 상환을 위해 삼성전자 주식 1500만주를 처분한다.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홍 명예관장은 지난 9일 신한은행과 삼성전자 주식 1500만주에 대한 유가증권 처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