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광산업 "2020년 매출 8조원 달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광산업이 `2020년 매출 8조원, 영업이익 8000억원`을 핵심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태광산업은 지난 22일 경북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2014년 사업계획 발표회`를 갖고 `JUMP 2088 비전`을 선포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태광산업은 지난 7월과 8월 `태광 Reformation`을 위한 `1일 1품목 진단회의`, `전사 전략회의` 등을 잇따라 개최하며 사업구조와 경영전략을 원점에서 전면 재검토해 `JUMP 2088 비전`을 설정했습니다.



    태광산업의 경영방식, 업무시스템, 의사결정구조 등을 대폭 개선해 2014년을 `JUMP 2088 비전` 실현을 위한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입니다.

    심재혁 부회장은 발표회 총평에서 "2014년은 `JUMP 2088` 달성을 위해 사업구조와 체질개선의 기틀을 마련하는 원년이 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사업계획은 단지 숫자만 나열하는 게 아니라 우리가 반드시 달성해야 할 목표"라며 "앞으로는 `시황에 문제가 있어서`, `공정에 차질이 빚어져서` 등과 같은 변명 없이 모든 사업부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스2 임진왜란, 임요환 홍진호 출연 "콩은 까야 제맛이지"
    ㆍ히든싱어 아이유 모창 `샤넌`, 영국계 혼열 미모에 3단고음까지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선영, 6시간 동안 작업한 용과 꽃 타투로 `섹시 미녀` 등극
    ㆍ현대건설, 해외수주 1천억 달러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험사, 판매 수수료 올리자…대리점 매출 2.5배 뛰었다

      보험사들이 단기 실적을 끌어올리기 위해 경쟁적으로 판매 수수료를 늘리면서 법인보험대리점(GA) 실적은 가파르게 개선되고 있다. GA는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판매하는 회사다. GA 업권 매출은 최근 5년 새 두 배 넘...

    2. 2

      신한금융, 미소재단에 1000억 출연

      신한금융그룹은 신한미소금융재단에 1000억원을 추가 출연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미소금융재단은 이번에 확보한 재원을 바탕으로 서민금융진흥원이 청년 및 지방 취약계층을 상대로 진행하는 정책금융 사업에 적극 참여할 계획...

    3. 3

      구리 제련업계 "수수료 공짜"…부산물만 팔아도 수익 짭짤

      구리 원석에서 구리를 뽑아내는 제련 수수료가 바닥으로 떨어졌다. 구리값이 치솟아 제련 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만 챙겨도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4일 업계에 따르면 2024년 톤(t)당 평균 80달러 선이었던 글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