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주하, 남편-송대관과 출연한 `스타 인생극장`에서 한 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혼 소송 중인 MBC 김주하 앵커 측이 "남편 강 씨가 교제 당시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속이고 접근했다"고 주장해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남편과 김주하 앵커가 동반 출연한 KBS2 `스타 인생극장`에서의 인터뷰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때 방송에는 가수 송대관도 함께 출연해 김주하 부부를 보고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김주하의 남편 강 모 씨는 송대관의 처조카이다. 송대관은 이날 방송에서 김주하를 보고 "어쩌면 저렇게 흠 잡을 데 없이 예쁠까"라고 칭찬하는 한편, "조카가 얼마나 좋겠어. 복이 넘쳤지"라고 김주하 앵커를 `복덩이`로 추어올렸다.

    `스타 인생극장`에서 김주하 부부 사이에 파경의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김주하 앵커는 "남편이 7년 동안 혼자 저녁을 먹었다. 반대로 생각해서 내가 일하는 남편 때문에 7년간 저녁을 혼자 먹는다면 싫을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하지만 농담처럼 "남편이 한 번만 더 기념일을 잊어버리면 이혼이라고 경고하기도 했다"고 살짝 언급했다.

    그러나 여성월간지 우먼센스 측은 12월호에서 김주하 앵커 측근의 말을 빌려 "교제 당시 강씨가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첫 아이를 낳은 후에야 알게 됐다"며 "당시 강씨는 유부남이었는데 그걸 숨기고 접근한 것이었다"라고 또 한 번 충격적인 보도를 내놓았다.

    보도에서 측근은 "김주하가 결혼 내내 폭행에 시달리는 등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매우 컸다. 심지어 아이들에게도 손을 댄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렇게 참아오다 가정폭력이 아이들에게 더 큰 상처로 남을까 걱정돼 이혼소송에 이르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김주하 남편, 점점 더 일이 커진다" "김주하 남편, 정말 TV에 나오는 대로만 볼 수가 없구나" "김주하 남편, 부부 사이의 일이니 밖에서는 알 수가 없지만 충격적이다" "김주하 남편, 정말 잘 사는 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이다.(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3 김은주 강제전학 가고 돈 뺏던 과거?‥ SNS 글 `일파만파`
    ㆍ한효주 협박사진 알고 보니‥ 친구 생일파티 사진으로 4억 요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테디 열애` 한예슬 수영복, 완벽 몸매 파격 포즈 `섹시미 폭발`
    ㆍ소비자심리지수 33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서플러스글로벌, 세미콘재팬서 AI기반 거래 플랫폼 '세미마켓' 선보여

      세계 1위 반도체 중고 장비 거래업체 서플러스글로벌이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세미콘 재팬 2025'에 참가해 반도체 레거시 장비·부품 거래 플랫폼 &lsquo...

    2. 2

      올해 대한항공 탑승객이 가장 많이 간 해외 도시는?

      올 한해 대한항공을 이용한 승객들이 가장 많이 간 해외 도시는 일본 도쿄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대한항공이 홈페이지에 공개한 ’2025년 연말결산‘에 따르면 한국발 승객들이 가장 ...

    3. 3

      LG CNS, 신한은행 일본 계열사에 투자…지분 10% 매입

      LG CNS가 신한은행의 일본 디지털 관련 계열사에 80억원을 투자한다.신한은행 일본법인인 SBJ은행의 자회사 SBJ DNX는 지난 10일 LG CNS와 일본 뱅킹솔루션 사업에서 협력한다는 내용의 지분 투자 계약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